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6.05.04 21:23 수정 : 2006.05.04 21:23

출판사 창비가 계간 〈창작과 비평〉 창간 40주년을 기념해 특별사업으로 준비해 온 ‘창비주간논평’과 ‘계간 〈창작과 비평〉 일본어판 웹진’ 발간을 시작했다. ‘창비주간논평’(weekly.changbi.com)은 창간호부터 4주 연속으로 ‘한미FTA(자유무역협정)’를 기획특집으로 다룬다. 첫호에는 이일영 교수(한신대 경제학)의 칼럼이 게재됐다. 한편 〈창작과 비평〉 일본어판 웹진(www.changbi.com./jp)은 〈창작과 비평〉의 주요 내용을 일본어로 번역해 발간하는 온라인 잡지로 2006년 봄호부터 목차와 머리말, 특집, 도전 인터뷰 등을 일본어로 번역 소개한다. 작년에 발간된 4개 호는 머리말과 목차를 볼 수 있다.

고 이문구 동시집 3권 나란히

2003년에 타계한 소설가 이문구의 동시집 세 권이 나왔다. 어린이날에 즈음해 나온 이문구의 동시집은 〈가득가득 한가득〉 〈나무도 나무 나름 쓸모도 쓰기 나름〉 〈풀 익는 냄새 봄 익는 냄새〉로 출판사 랜덤하우스중앙이 내고 있는 ‘이문구 전집’의 제23~25권으로 나왔다. 이 동시집들은 작가가 생전에 낸 네 권의 동시집에 수록된 220편의 동시를 다시 편집하고 새롭게 그림을 곁들여 내놓은 것들이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