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6.07.05 21:26 수정 : 2006.07.05 21:26

‘e하니바람’ 복리후생관

한겨레 주주·독자 인터넷 광장 〈e하니바람〉(hanibaram.hani.co.kr)이 창간되었습니다. 〈e하니바람〉에서는 주주, 독자면 누구나 정보를 교환하거나, 다양한 형식의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그 안에 마련한 복리후생관(benecafe.hani.co.kr)을 통해서는 다양한 복리후생 서비스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한겨레 주주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문을 여는 한겨레복리후생관은 배움, 종합건강검진, 문화레저, 생활, 금융, 복지매장, 콘도/펜션 등 다양한 복리후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원전용 공간입니다.

여행상품 최대 5~20% 할인, 콘도 최저가 사용권 제공, 온라인학습 상품 30% 할인 등 각종 할인상품들을 시중가보다 평균 3~5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정기적인 특가판매 및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개장을 기념하여 7월1일부터 한달간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먼저 〈e하니바람〉이 출범한 첫날인 7월1일 하루 동안 글을 올려주신 분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극단 ‘자유’에서 공연하는 연극 〈따라지의 향연〉 관람권 2장(8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또 ‘선착순 100명, 묻지 말고 줄서기’ 이벤트를 통해 하루 100명, 한달간 총 3000명에게 제너두둔내 펜션 3만원 할인권, 도서요약본 1개월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픈축하댓글’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여행권, 〈한겨레21〉, 한겨레출판 단행본, 제너두둔내 펜션(32평형) 무료이용권, 테마여행 무료이용권, 영화무료예매권을 제공합니다.

한겨레 주주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e하니바람〉을 통하여 접속하거나, benecafe.hani.co.kr로 직접 로그인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사이트 이용 관련 문의는 서비스 제휴업체인 e-제너두 고객상담실(02-360-2100)로 하면 됩니다.

김명희/하니바람 편집위원 mhk0525@hani.co.kr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