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5.16 15:08 수정 : 2005.05.16 15:08

온라인 음악사이트 맥스MP3가 인터넷 포털 사이트 드림위즈 등과 비즈니스 제휴 관계를 맺었다.

맥스MP3는 16일 "6월 초부터 드림위즈 검색창에서 가수, 곡명, 가사 등 음악 관련 정보를 검색하면 맥스MP3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와 자료를 볼 수 있다"며 "또 드림위즈 사이트에서 음악 감상, 뮤직 비디오 보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맥스MP3 홈페이지로 자동 이동돼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맥스MP3의 한 관계자는 "포털 사이트의 지식 센터나 블로그를 통해음악 관련 콘텐츠를 찾는 이용자들이 많아지면서 음악 관련 DB와 콘텐츠를 제공받고싶은 의사를 전해오는 포털 업체들이 많았다"며 "양질의 음악 콘텐츠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하기 위한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맥스MP3는 공연예매 사이트인 티켓링크와 게임 사이트인 조이시티와도'윈윈'을 위한 협력 관계를 맺었다.

6월 초부터 티켓링크 VIP 회원에게 맥스MP3를 1개월 동안 사용 가능한 음악 상품권을 제공하고, 맥스MP3 정기회원에게는 현재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게임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서울/연합뉴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