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6.10.22 17:12 수정 : 2006.10.24 15:49

버블시스터즈 강현정 결혼 버블시스터즈의 강현정이 한살 연하인 최철훈씨와 29일 오후1시 서울 남산예술원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연합뉴스)

버블 시스터즈의 강현정(29)이 한 살 연하인 최철훈 씨와 화촉을 밝힌다.

버블 시스터즈 서승희(33)의 소개로 3년간 교제한 두 사람은 29일 오후 1시 서울 남산예술원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예비 신랑인 최씨는 사회체육과를 졸업하고 사회체육인을 양성하는 일을 하고 있으며 현재 스포츠센터 개원을 준비중이다.

버블 시스터즈의 소속사인 프렌엔터테인먼트는 "서승희는 3년 전 절친한 사이인 최씨와 강현정의 소개팅을 주선했다"며 "최씨는 버블 시스터즈 1~2집 사이 3년이란 공백 동안 강현정을 묵묵히 응원했다"고 소개했다.

팀에서 맏언니인 서승희를 제치고 먼저 결혼하는 강현정은 "언니도 좋은 남자를 만나게 해줄 것"이라고 미안함을 대신했다. 2집에서 새로 합류한 두 멤버 김민진과 최아롬은 "자상하고 친절한 형부가 생겨 행복하다"고 축하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 축가는 버블 시스터즈, 바비킴, 정인, 여성 4인조 그룹 블랙티(blackTEA), 강태우 등이 부를 예정이다. 사회는 SBS TV '웃음을 찾는 사람들' 코너 '누구야'의 개그맨 김범용이 맡으며 가수 박기영, 자우림의 김윤아 등이 하객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2003년 데뷔한 버블 시스터즈는 1월 멤버를 재정비하고 3년 만에 발표한 2집 타이틀곡 '사랑먼지'로 사랑받았다.

이은정 기자 mimi@yna.co.kr (서울=연합뉴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