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5.03.22 17:14
수정 : 2005.03.22 17:14
하리수(30)가 4월 초 다이어트 비디오 '하리수의 코디네이션 & BODY'를 출시한다.
2월 중순부터 서울 근교의 한 스튜디오에서 비밀리에 촬영을 진행한 하리수의 다이어트 비디오는 최종 편집을 거쳐 4월 초부터 전국적으로 판매된다.
하리수의 매니저인 김선경 씨는 "평소 틈틈이 운동을 하며 몸매를 가꿔온 하리수 씨는 탄력있는 몸매를 갖춘 비결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다이어트 비디오를 제작했다. 이에 지난 5개월 동안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집중 교육을 받았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비디오에는 요가와 스트레칭,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필라테스 등이 종합적으로 담겨있다. 특히 여성의 섹시함과 날씬함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하리수는 "유연성을 기르고 몸을 만드는데 운동이 필수적이다. 내 경험을 거친 지식들을 쉽게 알려줘 누구라도 비디오를 보고 따라한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월 15일 자신이 주연한 홍콩 영화 '타오서(挑色)'로 베를린 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참가해 전세계 사진 기자들 앞에서 포즈를 취한 하리수는 이어 대만 유명 속옷 브랜드인 '스웨어(swear)'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향후 하리수는 한국은 물론 대만과 중국 등을 오가며 가수 연기자 모델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