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4.07.09 19:28 수정 : 2014.07.09 19:28

어린이 직업탐험대 드림키즈

요리사 최현석 만난 어린이 탐험대

어린이 직업탐험대 드림키즈(문화방송 오후 4시30분) 새롭게 시작하는 어린이 프로그램. 공부와 재미를 버무린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천방지축 어린이 직업 탐험대 6명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한다. <무한도전>의 김태호 피디, 전 야구선수 양준혁, 요리사 최현석 등 멘토들을 만나 대화하며 진로도 탐색한다. 첫번째 체험 직업은 요리사. 탐험대는 경력 17년차인 최현석 요리사를 찾아간다. 재료 확인부터 양파 껍질 까기, 오징어 손질, 설거지 등 기초 과정을 경험한다. 모든 일이 끝난 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파스타’를 만들라는 과제도 주어진다.

14년차 밴드 ‘줄리아 하트’의 신곡들

이비에스 스페이스 공감(교육방송 밤 12시5분) 밝고 포근한 멜로디와 특유의 문학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14년차 밴드 ‘줄리아 하트’가 출연한다. ‘인디 달링’, ‘옆집 소년 효과’ 등 최근 발표한 5집 음반 수록곡을 부른다. ‘오르골’, ‘미스 초콜릿’ 등 기존의 인기곡도 들려준다. 줄리아 하트는 2001년 1집 음반 <가벼운 숨결>로 데뷔했다. 여러 번의 멤버 교체 끝에 지금의 다섯명이 탄생했다. 멤버들이 직접 연기한 단편영화 같은 짧은 영상도 소개한다. 오전 1시에는 드럼 연주자 이상민을 주축으로 결성한 ‘이상민 그룹’이 공연한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