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중강연 나선 서태지…공유와 창조의 가치 전한다. 명견만리-서태지편(한국방송1 밤 10시)
|
가수 최성수 “열정은 데뷔때 그대로” EBS 스페이스 공감(교육방송 밤 12시10분) 80년대 감미로운 목소리, 세련된 팝 스타일을 앞세워 ‘풀잎사랑’, ‘기쁜 우리 사랑은’, ‘동행’ 등의 히트곡들을 쏟아낸 가수 최성수가 ‘다시, 공감’을 주제로 무대를 펼친다. 데뷔 33년째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은 데뷔 때와 다름없다고 한다. 이어서 ‘2015년 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신인상’과 ‘최우수 포크 음반상’을 거머쥔 포크 듀오 김사월X김해원이 자신의 곡들과 함께 윤심덕의 ‘사의 찬미’, 신중현의 ‘석양’ 등을 들려준다. 최근 정규 4집 <따뜻>을 낸 싱어송라이터 심현보는 어쿠스틱한 포크와 발라드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따뜻함을 노래한다.
발리 최고급 호텔 ‘버틀러’ 도전기 청춘! 세계도전기(교육방송 저녁 7시50분) ‘특급호텔의 품격, 버틀러에 도전하다’편. 세계 최고의 호텔을 세우는 것이 꿈인 이동주(26)씨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최고급 호텔을 찾아가 ‘버틀러’에 도전한다. 전담 고객을 위해 24시간 상시 대기하며 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해야 하는 서비스다. 호텔에 도착한 고객의 짐을 푸는 단순한 일부터 고객의 취향을 파악하는 고차원적인 일까지 모두 해내야 한다. 동주는 ‘신혼여행을 위해 발리를 찾은 부부에게 감동을 준다’는, 가장 어려운 과제까지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을까?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