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12.30 18:07 수정 : 2005.12.30 18:07

장애인 등 킬리만자로 등반과정

2006 희망원정대, 아! 킬리만자로(K1 오전 9시)=‘아름다운 철도원’ 김행균씨, 가수 안치환, <킬리만자로의 눈꽃>의 소설가 박범신, 오세훈 변호사 등 희망원정대 2기 대원과 2004아테네장애인올림픽 휠체어육상 2관왕 홍석만 선수, 올해 베를린국제마라톤대회에서 10위로 완주한 장애인 마라토너 문정훈 선수 등이 함께 킬리만자로를 등반했다. 이들의 등반과정을 담았다.

독일 월드컵 총체적 분석

2006년 월드컵 특집 ‘신화는 계속된다’(S 오후 5시)=신문선 해설위원과 박은경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2006 독일 월드컵에 대해 전반적으로 분석한다. 아드보카트 감독 인터뷰를 비롯해 독일 월드컵에서의 한국팀 경기 일정, 우리와 첫 경기를 치를 토고의 축구 열기 및 전력 분석, 준비 상황 등이 소개되고, 프랑스와 스위스의 전력도 점검해 본다.

재원, 나영 일시키는 어머니에 불만

결혼합시다(M 저녁 7시55분)=나영이 못마땅한 재원 어머니는 새해 꼭두새벽부터 아침을 준비하기 위해 나영을 깨운다. 전날의 피로가 채 풀리기도 전에 잔칫상처럼 푸짐한 아침상을 준비한 나영을 바라보는 재원은 속상하기만 하다. 재원 어머니는 피곤해하는 나영에게 식당 일까지 시키고, 보다 못한 재원은 어머니에게 불만을 표시한다.

마법의 세계 보여주는 무용 공연

특선 공연 ‘파라다이스’(교 오전 11시30분)=사람들이 거꾸로 움직이고 동물이 왔다갔다 하고 영상인지 무대인지 구분이 안 되는 마법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세계적인 크로스오버 안무가 호세 몽탈보의 걸작 ‘파라다이스’를 감상한다. ‘파라다이스’는 첨단 영상에 클래식 발레부터 브레이크댄스까지 다양한 몸짓이 접목된 작품이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