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4.19 11:22 수정 : 2010.04.19 11:22

자료제공 : 에듀피디

시험 응시자 여러분들의 합격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4월 10일(토), 전국 시·도 160개소의 시험장소 및 지정학교에서 ‘2010년도 9급 공개경쟁채용 필기시험’이 일제히 실시되었다. 이번 시험은 최근 취업난의 심화로 인해 응시자가 몰리면서 82.2대 1로 지난해 59.3대 1을 크게 웃돌며 사상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총 1,719명 모집에 무려 14만 1,343명(남자 7만 3,653명, 여자 6만 7,690명)이 시험을 치른 것으로 집계 되었다.

이렇듯 ‘바늘구멍을 통과한다.’ 라는 말에 걸맞은 악조건 속에서도 그 동안 꾸준히 시험 준비를 해온 응시자들의 합격 기원과 응원을 위해 공무원 전문 교육기관인 ‘에듀피디(www.edupdin.com)’ 김천엽 대표이사 이하 임직원 일동 및 전 직원이 시험 현장에서 캠페인 응원 활동을 벌였다.

이날 추운 날씨 속에서도 시험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시험 준비를 해 온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피디 직원들은 시험에 꼭 필요한 컴퓨터용 싸인펜과 응사자들의 위생을 배려 및 고려한 물티슈등을 제공하면서, ‘꼭 힘내시길 바라며 합격을 기원하고 응원한다.’ 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잊지 않았다.

자료제공 : 에듀피디

에듀피디(www.edupdin.com)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슬로건인 ‘명품강사와 명품강의를 통해 2010년 당신의 합격을 스케치합니다!’라는 말에 걸맞게 비단 이번 국가직 시험 캠페인 응원 활동 뿐만 아니라, 향후 예정되어 있는 ‘지방직 공무원 시험’, ‘공인중개사(10/24 예정) 시험’, ‘주택관리사 (9/19 예정) 시험’등 다양한 캠페인 응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은 물론, 이와 관련한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에듀피디는 7급, 9급, 10급 공무원 전 직렬별 해당 학습 컨텐츠 외에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비지도사, 직업상담사등 자격증 전문 사이트인 에듀피디 패스(www.edupdin.com)와, 재경관리사, 전산세무/회계, 회계관리, 세무회계 자격증과 각종 금융, 무역 관련 자격증의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에듀피디 인(www.edupdin.com)등 다양한 패밀리 사이트들을 통해 맞춤형 컨텐츠를 제공하고 체계적인 학습지원을 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자료제공 : 에듀피디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