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04.19 12:45
수정 : 2010.04.19 12:45
|
자료제공 : 각산역 퀀덤
|
100가구에 한해 분양가 488만원으로 선착순 분양
신평면 도입으로 관리비 절감, 주부 배려한 설계
영조주택이 대구 혁신도시의 관문인 동구 신서동에 ‘각산역 퀸덤’ 아파트 잔여분을 분양중이다. 이번에 나온 물량은 한국통신이 직원 관사로 매입을 추진하다 보류한 100여 가구로 3.3㎡당 분양가가 488만원 선으로 저렴하다.
각산역 퀸덤은 지하2층∼지상23층 5개동 규모에 공급면적△109㎡ 336가구 △146㎡ 83가구 등 총 419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동구의 신서택지개발지구 혁신도시와 대구지하철 각산역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저렴한 분양가에 최고급 마감재 등의 인테리어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09㎡는 중대형 면적이 부럽지 않은 합리적 공간이 돋보인다. 도시인의 생활을 담은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절제된 심플함과 활용도를 높게 설계했다. 146㎡는 현대적인 멋과 우아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공간의 실루엣을 극대화해 시각적인 효과를 높였다.
거실은 최고급 아트월이 돋보이며, 세련되고 아늑한 고품격 대형 우물천정이 설치된다. 또 현관의 깔끔함을 더해 드릴 고기능 신발장은 물론 고급 현관 바닥, 천연대리석 디딤판이 시공됐다.
안방은 활용성과 품격으로 완성된 드레스룸이 설치되며, 명품 디자인의 벽지, 다기능 리모컨, 맞춤 난방이 가능한 온도조절기도 시공된다.
주방은 주부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가족 모두의 주방으로 설계한 점도 특징이다. 편안한 동선과 첨단시스템으로 주부들을 배려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인조대리석 주방상판, 빌트인 식기세척기(146㎡), 가스쿡탑, 주방액정TV,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고급 배기후드, 광파오븐, 기능성 키큰장 등이 주방에 설치된다. 욕실은 한국인의 표준체형을 고려해 설계됐다. 부부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며, 공용욕실에는 반신욕조 등이 시공된다.
특히, 신평면 설계로 일조권, 난방기 및 전기로 등의 절감효과는 물론 환기와 통풍이 잘돼 한층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최고급 원목마루바닥을 시공해 겨울철에는 난방효과가 뛰어나 장시간 보온을 유지시켜 준다.
각산역 퀸덤은 최첨단 보안시스템 도입으로 경비실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저층 세대에는 방재시스템을 설치해 한층 안정성을 높였다. 또 24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CCTV 시스템 적용으로 주차장, 어린이놀이터 등 방범취약지역에 설치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RF 카드 방식으로 차량을 통제하고 입차시 세대 통보 기능까지 갖췄다.
영조주택 분양 관계자는 “저렴한 분양가에 최고급 마감재의 인테리어로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수요까지 집중되고 있다”며, “입주 후 최대 2년 동안 중도금 대출 이자를 무상 지원 및 새시 무료시공 등 조건변경 실시후 2주만에 분양계약율이 13% 올라 전체분양율이 72%선을 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방문객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 053-961-6618, 6628
* 자료제공 : 각산역 퀸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