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4.27 11:00 수정 : 2010.04.27 11:00

자료제공 : 펀코스트

인천 남항부두 요트임대 전문 업체인 펀코스트에서 시간제 바다낚시를 운영중이다. 호화요트에서부터 99인승 낚시 전용선 까지 다양하게 선박을 보유하고 있어 낚시인들 입맛에 골라 탈수가 있다.

우선 눈에 띄는 것은 호화요트를 대여해서 선상낚시를 즐길수 있다는 점이다 . 각종 편의 시설과 고급스러운 원목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요트는 가족여행이나 야유회,각종 모임 등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고, 특히나 요트에서 무료 제공되는 각종 음료와 자연산 회 그리고 스테이크등은 고급 레스토랑을 온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다양한 음식등이 제공 된다.

요트를 임대 해서 인천 바다낚시를 떠날 경우 배낚시 장비 일체를 무상제공 되어 간편하게 우럭낚시를 떠날 수 있다.

49인승 전용 낚시 선박은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배테랑 선장이 찿아주는 낚시포인트가 절묘하다. 초보자도 10여분만 낚시를 하다보면 금세 요령을 습득하여 선장이 낚시할 포인트에 배를 이동하여 낚시를 시작하면 초보자도 40센티 급에 일명 개우럭에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잡은 우럭이나 광어,놀래미는 즉석에서 아주머니가 횟감을 떠주는데 그맛이 유명 일식집에서도 맛보지 못한 정말 자연의 맛이다.

그리고 단체 야유회 장소 나,워크샵, 모임등으로 사용하기에 그만인 99인승 낚시 전용선이다. 낚시 전용선으로는 드물게 99인승이라는 엄청난 크기에 낚시 선박이다. 넓은 낚시자리와 객실은 낚시 후에도 편안한 여행이 가능할수 있게 내부가 꾸며졌고 노래방 시설과 2개의 화장실 식당등 편의 시설은 하루종일 낚시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안성 맞춤 인천낚시배다.

오전 8시와,오후 1시 일2회 5시간 출항을 하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요금은 요트1인15만원, 49인승 7만원, 99인승 4만원으로 여행 목적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인천 남항부두는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 근접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주말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펀코스트에서 영종도에 위치한 특급리조트와 펜션을 제휴하여 파격적인 금액으로 1일 숙박도 가능하다.

자료출처 : 펀코스트

홈페이지 : www.funcoast.co.kr

상 담 : 032-889-3403

* 자료제공 : 펀코스트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