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05.17 11:30
수정 : 2010.05.17 11:30
|
* 자료제공 : 펀스테이션
|
가정의 달 5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우리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하게 해주고 싶은데 마땅한 장소가 없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 일쑤다. 하지만 이제 그럴 필요가 없다. 어린이들의 꿈과 부모님들의 바람을 한번에 해결 해 줄 ‘펀스테이션 분당’이 6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대지면적 2,000평, 연면적 11,000평의 규모로 건축된 펀스테이션 1호점 분당점은 지하 3층부터 지상6층까지 전층의 설계와 인테리어가 모두 다르다. 중앙공원과 탄천에 인접한 건물 내부에발레실, 수영장, 골프타석, 테마파크, 영어도서관, 체험박물관, 축구장, 콘서트홀 등의 최적의 교육환경 및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전 교육센터를 본사직영으로 운영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기관별 연계서비스와 통합형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펀스테이션 교육그룹은 어린이들 저마다의 독특한 재능과 잠재된 가능성을 개발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와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동의 인지적 발달뿐 아니라 감성적, 신체적, 사회적으로 균형된 성장을 돕고자 하는 펀스테이션의 이러한 교육적 사명은 하워드 가드너(Howard Gardenr) 박사의 ‘다중지능이론’에 근간을 두고 있다.
또 다른 축을 이루는 FS 리더십교육연구소는 민족사관고의 GLPS(Global Leadership Program for Students)를 10년간 이끌었던 이영상 원장을 필두로 하여 미국 명문대학의 교육학 석사급의 교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세대의 오피니언 리더를 키워내기 위한 리더십 교육을 강화한 영어몰입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 자료제공 : 펀스테이션
|
통합 교과형 프로그램은 전인교육을 모토로 영유아기의 어린이부터 초등학교 전학년을 포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펀스테이션 교육센터의 또 다른 특징은 최신 교육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체험식 교육시설이다. 시설과 연계된 교육프로그램과 주말 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전인교육을 바탕으로 고유한 개성과 강점지능을 개발하고자 하는 펀스테이션의 교육철학에 따라, 개별화되고 전문화된 예체능 교육 프로그램 역시 접할 수 있다
더불어 이러한 교육문화 프로그램이 성인과 가족단위로까지 확대된 개념의 문화센터는 자기계발과 문화예술 향유, 가족체험을 위한 강좌들 뿐 아니라 전문성 있는 프리미엄급 강좌들과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강좌의 개발을 통해 새로운 ’나’로 업그레이드하는데 조력자 역할을 한다. 어린이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부모님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패밀리 에듀테인먼트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 된다.
학습이 즐거운 곳, 신나게 배우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펀스테이션 교육센터의 오픈은 9월로 예정되어있으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의 오픈 행사와 가족 뮤지컬 및 음악회 등의 볼거리가 풍성한 콘서트 홀의 기획공연 역시 기다려 볼만 하다.
* 자료제공 : 펀스테이션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