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 각산역퀸덤
|
최근 높은 입주율 자랑하며 수요자들에게 각광
3.3m당 488만원으로 역대 전국 최저 분양가
전국적으로 미분양 아파트가 극심한 가운데 유독 분양이 잘되고 있는 단지가 있어 업계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화제의 현장은 대구시 동구 신서동에 위치한 ‘각산역 퀸덤’ 이다.
영조주택이 시공을 맡은 이 현장은 지하2층~지상23층, 5개동 총 419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구 신서 혁신도시 관문에 위치해 향후 최대 수혜지가 될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 3.3m당 488만원 전국 최저 분양가
각산역 퀸덤 109㎡의 분양 가격은 1억6100만원으로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실수요자들은 거품이 빠진 분양가에 만족하고, 투자자들은 임대수익에 만족하기 때문이다. 또한 각산역 퀸덤 109㎡의 전세가는 1억원 이상을 호가하고 있는데다 찾는 수요가 많아 임대물량도 귀하다. 아울러 각산역 퀸덤의 분양가는 인근아파트에 비해 최고 5200만원이나 저렴해 요즘같이 어려운 분양 시장 속에서 가격 경쟁력도 단연 돋보인다.
◇ 입지도 단지설계도 남달라 각산역 퀸덤은 가격 경쟁력은 물론 남다른 입지와 단지 설계로 수요자들을 끌어들이는데 한몫하고 있다. 특히, 대구지하철 1호선 각산역이 도보 8분 거리에 있으며, 이마트•더블럭 등 대규모 상업시설은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또 버스 이용 등의 대중 교통도 편리하다. 차량 8분 거리에는 동대구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대구-부산간 및 대구-포항, 중부내륙•중앙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전국 교통망을 쉽게 접할 수 있다. 단지는 1층 전체를 필로티로 설계해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물보라마당•쌈지공원 등 높은 용적률로 70m이상의 동간 거리를 확보해 단지 내 조경 및 휴식시설을 곳곳에 설치했다. 조정원씨(주부/계약자)는 “각산역 퀸덤을 계약한 첫번째 이유는 인근 아파트와 비교해 가격경쟁력이 돋보였다. 또한 혁신도시 개발 등의 호재가 있어 향후 가치 상승도 노릴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투자했다. 여기에 상업시설 및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해 주거 환경이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파격분양 혜택도 주어져 각산역 퀸덤은 파격적인 분양 혜택도 주어진다. 입주 후 최대 2년간 중도금 대출이자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분양가 1억6104만원인 109㎡를 구입할 경우, 무이자(1년간)로 중도금 1억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어 6100만원만 있으면 내 집 마련이 가능해진다. 전세수요자들에게도 아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선착순 일부가구에 대해 새시도 무료로 설치해준다. 영조주택 분양관계자인 도천용 팀장은 “요즘같이 분양시장이 불황인 것은 처음 겪는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거품을 뺐더니 오히려 하루에 3~4건의 계약이 올라온다. 실수요자와 투자자는 물론 전세 수요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주니 예전 호황 때 보다 분양률이 더 양호하다”라고 밝혔다. 추가문의는 검색창에서 ‘각선역 퀸덤’을 검색하세요 각산역퀸덤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queendom2010.com 분양문의 : 053-961-6618, 6628 *자료제공: 각산역 퀸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