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7.19 14:20 수정 : 2010.07.19 14:20

자료제공 : 포항두산위브더제니스

48층의 전망 프리미엄, 폭 넓은 동간격 조망 시스템

축구장 10개 크기의 대형 주차시스템 ‘최고급’ 혜택

산과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아파트.

해가 제일 먼저 뜨는 호미곶을 조망할 수 있는 곳.

포항 최고의 조망권을 가진 ‘포항 장성 두산위브 더 제니스’가 포항 최고의 랜드마크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 아파트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지방에서도 최고급 브랜드 아파트들이 속속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포항에서는 최초로 유비쿼터스 시스템 적용 등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항 장성 두산위브 더 제니스’가 지역 내 랜드마크로 평가받고 있다.

이 아파트는 1713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단지로, 48층의 전망프리미엄과 폭 넓은 동 간격의 조망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포항에서 처음으로 축구장 5개 크기의 단지 내 공원을 조성했다.

전문가들은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아파트는 향후 시세 상승도 기대해볼 수 있으며, 투자가치도 높다”면서 “브랜드아파트이면서도 대단지 아파트는 꾸준히 수요자들의 인기를 모아 환금성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축구장 10개 크기의 대형 주차시스템, 고품격 휘트니스센터와 커뮤니티센터, 동별 로비라운지와 엘리베이터 홀 등도 갖췄다. 더불어 포항에서는 누릴 수 없었던 미래형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적용, 유비쿼터스 아파트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초고속 인터넷과 원격제어•위성방송 시스템, 다기능 안방리모콘 등을 갖추고 있어 외부에서 휴대폰으로 홈네트워크에 접속, 가스밸브, 전등, 냉•난방기 등을 원격 제어할 수 있다.

외관 역시 타워팰리스격으로 디자인돼 명품 주거단지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일반 성냥갑처럼 생긴 판상형 아파트를 탈피, 타워형으로 지어져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인근 공인중개사무소 및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포항 장성 두산위브 더 제니스’는 동해안권에서 최고급 아파트로 손꼽힐 정도로 ‘랜드마크’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수 있어 수요자들로부터 문의가 늘고 있다는 후문이다.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아파트 인근에는 대구~포항간 고속도로, 철강공단-건천IC 간 산업도로를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KTX 개통, 순환도로 등 교통 호재로 향후 교통 여건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포항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인근에는 북구청과 북구경찰서, 법원, 선린종합병원, 롯데백화점 등이 위치해 있어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포항중•고, 포항여중.고, 두호고, 경북과학고 등이 가깝다.

모델하우스는 포항 남구 해도동 오광장 방면 산업인력공단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시스템 창호샷시, 시스템 에어컨 무료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분양 문의: (054)281-0086

* 자료제공 : 포항두산위브더제니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