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7.22 13:09 수정 : 2010.07.22 13:09

자료제공 : ㈜한국펩시콜라

차세대 이온음료 'G2', 신세경과 G2를 느낄 수 있는 'G2 ZONE' 설치

청순글래머 신세경의 완벽한 S라인을 볼 수 있는 광고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한국펩시콜라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이온음료 G2가 소비자들과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마케팅의 일환으로 off-line의 ‘G2 ZONE’을 선보인다.

신세경을 모델로 내세워 기존 이온음료들보다 1/2칼로리라는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G2는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저칼로리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를 반 이상 줄인 저칼로리 음료로, 운동 후 빠른 수분섭취라는 강점을 내세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G2 ZONE’은 쌍방향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 홍보물인DID(DID: Digital Information Display)를 이용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으로, 현재 서울 삼성동 코엑스를 비롯해 신림, 건대입구, 노원, 영등포 등에 소재한 롯데시네마, 그리고 이지댄스 신촌점, 신림점, 면목점, 당산점, 부천점에 마련되어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있다.

‘G2 ZONE’에 가면 장착되어 있는 카메라를 통해 신세경의 멋진 포즈를 따라 하며 모델에 도전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AR(Augmented Reality)이라는 최신 미디어 아트 기법을 활용하여 ‘G2 ZONE’에서는 나오는 서프라이징 카드를 이용해 신세경의 놀라운 모습을 확인할 수 도 있다.


또한 신세경과 함께 운동도 하고 클럽에서 부비부비도 하며 같이 G2를 마시는 즐거운 경험도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얼굴이 스크린 속에 들어가 신세경과 게임 대결을 펼칠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TV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펩시콜라 마케팅 총괄 지석배 이사는 “G2 ZONE 설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단방향 마케팅이 아닌 새로운 쌍방향 마케팅 기법으로 다가가려고 노력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방법 및 이벤트를 연구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를 가져도 좋다”고 전했다.

‘G2 ZONE’에서 G2 건강미인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모델로 선발되면 G2 온라인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소정의 모델료가 지급될 뿐만 아니라 신세경과 함께 G2 칼로리다운 댄스의 무비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는 ‘G2 ZONE’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G2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차세대 이온음료 G2 홈페이지(www.g2ion.co.kr)에서 ‘G2 ZONE’에 대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제공 : ㈜한국펩시콜라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