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8.04 16:48 수정 : 2010.08.04 16:48

* 자료제공 : VTC Korea inc. - 최고급 도시 철옹성

지난 6월, 화려한 월드컵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치면서 국내 이용자 수 50만을 돌파한 대한민국 대표 웹게임 ’웹삼국지:병림성하’ (이하 웹삼국지).

이번에는 7번째 서버 ‘장안’의 오픈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시장 굳히기에 들어간다.

VTCKorea의 웹삼국지는 여타 수입산 웹게임과는 달리 공성전 개념의 ‘현성풍운’ , 최고레벨 도시 ‘철옹성’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하여 꾸준한 인기몰이를 해오면서, 국내 최고수준의 전략 웹게임의 자리를 지켜온 웹삼국지 이기에 이번 7번째 서버 오픈과 새로운 업데이트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웹삼국지 관계자는 “그동안 웹삼국지를 사랑해주신 고객님을 위해, 게임 컨텐츠의 업데이트가 여름 중에 단계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뛰어난 명장들을 다시 한번 환골탈태 시켜줄 ‘환생’, 소모전 없이 동맹간의 우위를 정할 수 있는 ‘동맹패권전’ ,강력한 외적부대인 ‘개마부대’ 부대의 출현 등이 포함된다.” 고 하여 많은 웹게이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 자료제공 : VTC Korea inc. - 동맹패권전 승리동맹 특전도시

또한 “7서버의 오픈과 동시에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들에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 함으로서 웹삼국지를 새로이 시작하려는 유저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노력했다” 며 신규 유저의 유입에 대한 노력 또한 잊지 않았음을 강조했다.

7서버의 오픈 및 업데이트와 관련된 이벤트 또한 놓칠 수 없는 부분일 것이다.

아이패드 (iPad 16G WiFi)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웹삼국지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얼리 어댑터 상품을 경품으로 내놨던 웹삼국지, 이번에는 아이패드와 아이폰4G 까지 상품 목록에 추가된다

이에 대해 웹삼국지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비스 규모가 성장한 만큼, 이벤트 규모 또한 성장하는 것이 당연하지 않겠는가” 라며 국내 최고수준의 웹게임 다운 배포를 보여주었다.

* 자료제공 : VTC Korea inc.

오는 7월30일(금) 웹삼국지는 7서버를 새롭게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 상품과 함께 신규 업데이트 패치까지 선보인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웹삼국지 공식 홈페이지(www.webs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제공 : VTC Korea inc.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