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8.09 14:51 수정 : 2010.08.10 15:47

자료제공 : 캠퍼스힐

* 아주대학교 아주대 병원, 법원, 경기도청, 삼성전자, 테크노벨리 인접

* 3000만원대 풀 옵션

주)자연애디앤씨는 임대수요가 풍부한 아주대학교 앞 중심사거리에 9월 입주예정으로 소형 도시형 생활주택 캠퍼스힐을 분양중이다.

캠퍼스힐이 위치한 수원 아주대앞 사거리는 아주대학, 아주대병원 100m이내, 경기대학, 지방검찰청, 법원 2km 이내의 중심상권에 위치해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 직장인, 상권 종사자 등 풍부하고 탄탄한 배후 임대 수요층이 확보 되어 있는 지역이며, 광교신도시 조성으로 신분당선 역세권 호재와 수도권까지 출퇴근이 용이하여 아주대와 주변 상권지역의 가치가 더욱 치솟을 전망이다. 또한 다세대 주택, 빌라 등을 리모델링한 원룸과 고시원등이 밀집해 있지만, 배후 임대 수요에 비해 그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어서 하숙 및 자취방을 구하기가 어렵고, 이들이 선호하는 소형 오피스텔은 더욱이 찾아보기 어려울 뿐 아니라 중.대형 오피스텔의 경우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 50~80만원에다 관리비 부담까지 더해져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생활하기에는 부적합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판단이다.

9월 입주예정으로 현재 분양중인 수원 아주대 캠퍼스 힐은 고급형 소형 원룸 오피스텔인데다 주변의 경쟁업체보다 한 단계 높은 호텔식의 폴옵션을 제공하여 생활 편의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다. 전가구 일조권, 조망권이 확보되어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 보장, 인근 지역 학생 및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아 임대수요자들이 더욱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캠퍼스힐은 아주대앞 사거리의 중심상권에 위치하였고 좋은 교통망과 역세권으로 수도권 출퇴근이 용이하여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보금자리주택에 비해 높은 가격 경쟁력,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실투자금 3000만원대로 안정적인 월40~50만원의 임대수익을 누릴수 있어 실투자금대비 연12~13% 투자수익의 안정성을 갖춘 곳이라면 투자가치는 충분하다는 설명이다. 저금리시대에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수익형 부동산이며,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고급형 풀옵션의 도시형생활주택이라는 점에서 임대수익을 위한 투자처로서 필요충분 조건을 모두 갖추었다.

이에 전문가들은 대학가, 역세권, 상권이 활성화 된 상업지구, 소형 원룸텔, 오피스텔을 최고의 임대수익 투자처로 추천하고 있다. 임대 회전율이 좋아 공실율이 거의 없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자리배정은 선착순 호수 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을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
시 행 사: (주)자연애디앤씨

신 청 금: 100만원(미 계약시 환불됨)

입금계좌: 농협 301-0057-1541-11 (주)자연애디앤씨
상담문의: 031)216-0332, 031)216-0350


* 자료제공 : 캠퍼스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