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8.16 15:02 수정 : 2010.08.16 15:02

자료제공 : 뷰티플래너

일반적으로 남성과 여성은 피부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 다른 관리가 필요하다. 남성피부는 대체로 거칠고 모공이 넓고 여성피부는 민감하기 때문에 별도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필요한 가장 쉬운 여름철 피부관리법은 바로 깨끗한 세안이다. 20대에는 깨끗한 세안만으로도 피부노폐물이 쌓이지 않게 제거하여 준다면 여름철 여드름자국 등 피부트러블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한 각 피부타입에 맞는 적절한 화장품 세트를 잘 선택하여 사용 한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변화 될 수 있을 것이다.

남성, 여성의 피부관리 첫 걸음 깨끗한 세안!

피부관리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드름자국 등 트러블이 걱정되는 피부라면 특별히 세안에 더 신경 써서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노폐물이 모공에 들어가 2차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현실적으로 세안을 자주 하기가 그리 쉽지는 않지만 최소한 하루 아침, 저녁 2회 정도는 꼼꼼하게 할 필요가 있다. 저녁에는 집에 들어오자마자 세안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현명하다. 매일 세안하면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피부관리 비법으로는 현재 리스킨(www.reskin.co.kr)의 피부관리 타올이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리스킨타올은 여드름 자국 및 뾰루지, 아토피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위한 세안 및 전신관리용 멀티 타올로써 리스킨만의 천연섬유로 제작된 세밀한 루프 브러쉬가 풍부한 거품을 생성하여 부드럽게 모공 깊숙한 곳까지 청소해주기 때문에 여드름자국 치료 및 모공관리, 각질제거, 블랙헤드제거, 피지제거 등 전반적인 문제성 피부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세안 후 20대의 투명피부를 유지하는 화장품세트 추천

스트레스 및 여러 가지 환경적 요인 등으로 증가하는 피부트러블과 피지로 번들거리면서도 수분이 부족한 현대인의 피부를 위해 여드름의 개선을 주 목적으로, 세포의 재생을 도와 흉터의 개선, 조기 노화까지 대응 가능한 남성, 여성 전용 화장품 “EGF BOMBER”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EGF’란 1962년 스탠리코헨 박사에 의해 발견된 인체 내 존재 단백질로서 피부 세포의 분열, 재생을 돕는 피부세포 성장인자이다.

리스킨(www.reskin.co.kr)의 EGF BOMBER는 EGF의 뛰어난 효과로 세포의 턴오버를 원할하게 하여 묵은 각질 없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하며 수렴 효과와 보습 작용으로 모공 축소 및 뛰어난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스킨과 로션의 장점만을 배합하여 만든 수더를 통해 간편하게 두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낮과 밤의 피부 상태에 따른 데이와 나이트용을 구분하여 피부상태에 따른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큰 장점이다. 모공관리 및 각질제거를 위한 깨끗한 세안 후 여드름 흉터자국, 각질 및 피지 분비 조절 등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타올 및 EGF화장품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맑고 투명한 피부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 것이다. 그 외 여름철 필수 제품인 비비크림, 여드름자국 및 트러블피부 집중 관리 프로그램인 하이드로 겔 마스크 등 피부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스킨 공식 홈페이지 (www.reskin.co.kr)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 자료제공 : 리스킨 뷰티플래너 (www.reskin.co.kr)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