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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아이러브코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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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스타일’로 휩쓴 여성의류스타일
여름이 막바지에 치닫고 여성의류 쇼핑몰들은 이제 가을 상품을 준비하면서 다시 한 번 여성패션계에 지각변동이 이루어질 셈이다. 항상 일에는 마무리가 있어야 하는 법. 여성패션 계도 예외는 아니다. 오늘은 여름여성 패션계에 조용히 떠오르며 ‘코코스타일’을 유행시킨 여성의류쇼핑몰 아이러브코코(www.ilove-coco.com)을 해부해 보기로 했다. 올 여름,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여성의류를 강타한 아이러브코코(www.ilove-coco.com)는 온 거리를 ‘코코스타일’로 물들게 했다. 이는 기존의 여성의류 쇼핑몰들의 획일화된 스타일에 대중들이 질려 있었음을 반증하는 예이다. 아이러브코코의 ‘코코스타일’은 러블리하면서도 유니크한 패션으로 기존의 트렌드를 채용하면서도 대중들이 자신만의 멋을 낼 수 있는 그러한 ‘코코스타일’이었던 것이다. 이에 대해 여성의류쇼핑몰 CEO 조윤정 대표는 ‘저는 다른 여성의류 쇼핑몰과는 다른 무언가 창조적인 스타일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성의류 쇼핑몰을 오픈할 당시 이 마음만은 잃지 말자고 몇 번씩 이나 다짐을 했었고, 쇼핑몰을 운영하게 되면서, 점차적으로 기존의 스타일을 거부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어 더욱 유니크 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을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던 거 같네요. 이렇게 여성의류쇼핑몰로써 자리를 잡고 여름시즌을 끝내려고 하니 서운하기도 하고, 새로운 출발이 두렵기도 하구요.’ 라고 말했다 아이러브코코의 ‘코코스타일’ 그 무엇이 이렇게 대중들을 매료시켰을까? 살펴보자면, 아이러브코코(www.ilove-coco.com)만의 경영전략과 대중들의 니즈가 맞아떨어졌다고 할 수도 있다. 아이러브코코에서 상품을 고를 때 원피스, 또는 여성티셔츠, 스키니진 등 다양한 코디컷과 함께 새로운 아이템을 시도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예쁜 코디를 할 수 있게끔 유도하였다. 더군다나 아이러브코코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까지 더해, 사람들이 아이러브코코를 많아 찾아, ‘코코스타일’을 즐겨 입었다고 말할 수도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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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아이러브코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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