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09.03 11:13
수정 : 2010.09.03 16:26
|
<타투전문스튜디오 ‘토이워즈’의 타투이스트 미미, 선한(왼쪽부터)>
, 자료제공 : 메모리(memory)
|
홍대타투 마니아들에게 커스텀 타투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뉴스쿨타투전문스튜디오 ‘토이워즈’를 중심으로 여러 장르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한곳에 모여 디지털 타투 음반 및 작품집을 기획, 제작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힙합(hiphop), 락(rock), 고딕메탈(Gothic metal), 사진작가, 일러스트작가, 인형작가, 타투이스트, 그래피티 아티스트 등 각 장르별로 활약하고 있는 여러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하는 이번 음반은 지금까지 나왔던 타투샵 홍보 음반이 아닌 우리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알리기 위한 종합 문화콘텐츠 음반이라 할 수 있어 각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번 음반의 중심축이자 음반의 전반적인 기획과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타투전문스튜디오 ‘토이워즈’ (
www.toywars.co.kr)는 타투를 시술할 때 일반적으로 진행하는 카피(copy)작품을 시술하는 것이 아닌 진정한 타투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커스텀타투를 전문으로 작업하는 타투스튜디오이다.
‘토이워즈’에서는 최근 타투이스트들이 선호하는 뉴스쿨 장르는 물론,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블랙엔그레이, 포트레이트, 여성타투, 이레즈미 타투 등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뛰어난 실력을 보이고 있으며 ‘토이워즈’만의 스타일을 선보여 요즘 타투를 즐기는 마니아들 과 타투이스트들이 단골고객이다.
곧 출시예정인 디지털 컴플레이션 음반 Memory(메모리)는 타투전문스튜디오 ‘토이워즈’ (타투이스트미미, 여성타투이스트 김선한) 와 오랜 인연이 있는 각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작업한 컴플레이션 음반인 동시에 여러 아티스트에 다양하고 개성 넘치며 감각적인 작품들을 한곳에서 만끽할 수 있는 작품집 이라고 말할 수 있다.
‘토이워즈’ 대표 타투이스트미미(김경호) 가 생각하는 타투의 진정한 매력은 화려함과 멋스러움, 작품의 높은 퀄리티도 중요하지만 타투를 몸에 새기게 되는 그 시기에 가지고 있는 혹은 갖게 되는 모든 기억 또는 추억이라고 말한다.
"누군가 혹은 나 자신의 몸에 영구히 새겨지는 타투는 과거와 시간을 연결해주는 고리이며 열쇠이다." 라는 생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음반의 타이틀(Title)은 타투가 아닌 기억(memory)을 주제로 다양한 장르에 아티스트들이 기억에 관련된 자신만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
<디지털 음반 Memory(메모리)에 참여하는 각 분야의 실력파 아티스트들>
, 자료제공 : 메모리(memory)
|
타투전문스튜디오 ‘토이워즈’의 디지털 음반 Memory(메모리)에 참여 하는 아티스트는 힙합장르에서는 ‘마켓넘버원-미스터 탁’과 ‘디젤’이 참여하며 밴드로는 ‘스팟라이트’와 ‘네바다51’이 참여하고 고딕메탈장르에서는 ‘LAPIS FONS’가 참여해 높은 음악수준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디지털 타투 음반 Memory(메모리)의 마스코트 제작에는 인기가수 김종국의 ‘이 사람이다’의 뮤직 비디오에서 인형제작을 맡았던 김민정 작가 와 사진에는 포토그래퍼 UZ(양유지)가 참여하며 음반 디자인과 전체 기획은 ‘토이워즈’가 진행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컴플레이션 음반 Memory(메모리)는 9월말 디지털앨범으로 발표할 예정에 있으며 그 이후 발표 될 작품집은 디지털 앨범보다 더 많은 아티스트와 작가들이 참여해 다가오는 2011년 초 발매 예정에 있다고 한다.
한자리에 쉽게 모이거나 작업 할 수 없었던 여러 장르에 뮤지션들과 작가, 타투이스트가 하나의 종합 문화 컨텐츠 작품을 만들어내는 점에서 이번 ‘토이워즈’(
www.toywars.co.kr)의 디지털 음반 Memory(메모리) 및 작품집에 큰 기대가 되는 바이다.
* 자료제공 : 메모리(memory)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