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09.07 14:08
수정 : 2010.09.07 14:08
|
자료제공 : 율박스
|
가을의 멋진 신사숙녀
하루가 멀다하고 쑥쑥 자라나는 소중한 우리아가. 올 가을 최고의 멋쟁이로 만들고 싶은 것은 모든 엄마들의 소망일 것이다. 아이들을 멋지고, 예쁘게 꾸미고 싶은 우리 엄마들은 이번 가을을 맞이하여서 수많은 아동복 쇼핑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며 오늘을 보내고 있다.
가을의 멋진 우리아이를 만들 수는 없을까? 라고 고민고민을 해보지만, 기존에 있는 매장들과 아동복 쇼핑몰들은 비슷비슷한 스타일 때문에 눈에 차지 않는 것은 사실. 하지만 올 가을 우리 아이를 최고로 멋쟁이로 만들기 위한 엄마들의 소망 때문일까? 가을 아동복 추천 쇼핑몰들이 하나하나 떠오르며, 그 중 하나인 율박스(
www.yulbox.com)은 요즘 주목을 받는 아동복 쇼핑몰이 되었다.
아동복 쇼핑몰 율박스(
www.yulbox.com)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아동복의 기본적인 공식으로 통하는 심미성, 경제성, 기능성 등에서 후한 점수를 받아 이 모든 문제의 모범답안격인 쇼핑몰로 떠올랐다.
율박스(
www.yulbox.com)는 아동 상하의, 겉옷, 여아드레스, 모자, 신발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구분하여, 300여 가지의 최신 트렌드 아동복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때, 이러한 스타일로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여러 가지 코디컷을 제공하여, 아동복 코디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모델들의 신체사이즈 또한 제공하여, 소중한 아동복을 고르는데 기여를 하고 있다.
|
자료제공 : 율박스
|
아동복 쇼핑몰 율박스(
www.yulbox.com)의 대표 김주혜씨는 ‘저는 제 전공을 살려서 여아 아이옷을 비롯하여 아이들을 시크한 멋쟁이로 탄생을 시키고 싶었어요. 시크한 신발에서 팬츠, 티, 스카프, 안경, 모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최고의 아이템을 구비하고 있는 아동복 쇼핑몰을 만드는 것이 저의 최종적인 목표였습니다.’ 라고 말했다. 또한, 아동들의 기본 코디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다.
‘올 가을은 아마도 파스텔 계열의 편한 베기 스타일의 옷들이 트렌드를 이룰 것으로 생각해요. 또한, 스키니한 도토리 베기 P.beige 팬츠, 얇아서 겨울철 이너웨어로도 사용이 가능한 베이지나 퍼플색상의 티, 체크무늬 멋쟁이 스카프로 코디를 하신다면, 아마도 올 가을 아동복 트렌드를 잘 따라간 멋진 아동복 코디가 완성이 될 것으로 보여지네요.’ 라고 아동복에 대해서 전공자답게 확실하고 명확한 코디법을 제안하였다.
이와 같이, 율박스(
www.yulbox.com)는 전문가가 운영하는 아동복 쇼핑몰이라 신뢰를 할 수 있는 아동복 쇼핑몰이기도 하다. 하지만 고객의 성에 차지 않으면, 고객들은 등을 돌려 외면을 하는 법. 이러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 율박스에서는 가입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과 할인쿠폰을 동시에 증정하고 있으며, 포토후기를 남기는 회원들과 충성 고객들을 위한 적립금도 제공하고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고, 이벤트 또한 시행하여, 엄마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이러한 아동복 쇼핑몰이라면 우리 아이의 상큼한 가을 코디를 완성할 수 있지 않을까? 가을을 맞이하여 우리 아이의 코디를 완성하고 싶은 엄마들이라면 율박스(
www.yulbox.com)를 한 번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앞으로도 우리 아이의 코디를 완성시켜줄 율박스. 더욱 더 발전하여, 우리나라 아동복 쇼핑몰 시장에 당당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 자료제공 : 율박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