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9.10 14:49 수정 : 2010.09.10 14:49

자료제공 : 안양석수아이파크

부동산시장 블루칩 재건축 분양 물량 공급
광명역 이용 가능, 신안산선 복선전철 호재

부동산 시장의 블루칩으로 꼽히는 ‘재건축’ 아파트 분양 단지가 관심을 끌고 있다. ‘브랜드+대단지아파트’로 KTX광명역을 이용할 수 있고, 신안산선 복선전철 교통 호재까지 갖췄기 때문이다.

‘브랜드+대단지아파트’는 청약 시장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리는 조합이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아파트로 교통이 편리하면서 ‘브랜드+대단지’로 구성된 곳이 대다수다.

전문가들은 “수도권 지역 내 재건축 아파트 분양 물량 중 분양가가 저렴하고, 특별한 분양혜택을 선보이는 곳이 많다”면서 “후분양 입주 단지는 분양 받은 후 즉시 입주도 가능해 메리트가 있다”고 말했다.

특히 올 가을 이사철을 맞아 ‘내 집 마련’이나 ‘갈아타기’를 준비하는 수요자들은 서울과 출퇴근이 용이하면서도 서울보다 집값이 저렴한 수도권 재건축 아파트 분양 물량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수도권 서남권 신흥주거벨트로 주목 받고 있는 안양시 석수동에서는 재건축 후분양 단지가 잔여물량을 분양 중이다.

현대산업개발이 분양 중인 안양 ‘석수 아이파크’는 석수동 주공2단지를 재건축한 것으로 총 1134가구 중 일반가구 204가구와 임대분 89가구를 포함한다.

특히 중대형 일부만을 잔여물량으로 남겨두고 있어, 중소형에서 중대형으로 갈아타기를 하려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분양가의 50%를 2년간 무이자 융자로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에 층별도 제공되는 5~10% 할인혜택까지 적용되면 전세자금으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어 생애 첫 내집마련을 준비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분양가는 평균 3.3㎡당 1010~1160만원이다. 계약금 5%에 전매제한이 없다.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롯데백화점, 충훈부시장, 안양병원 등 다수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석수아이파크’는 남쪽으로는 안양천, 북쪽으로는 꽃메산을 누릴 수 있으며, 분양가도 저렴하고 전매제한이 없다. 광명역이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버스 노선도 8개로 서울출퇴근이 용이하다.

분양문의: 031-474-2800

* 자료제공 : 안양석수아이파크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