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10.05 10:21
수정 : 2010.10.05 10:21
|
자료제공 : 대치 EM프라자
|
대치 EM프라자 임대/특별할인분양 개시
- 선임대분 상가 임대수익률 6~7%대 이상
- 분양가의 20~25% 특별할인
- 1만 1000여 세대 대단지 배후수요
- 선릉역과 한티역 역세권의 중심
- 학원과 병원 최적의 입지
- 층고 4m, 탁 트인 조망권
최근 강남권 상가 임대수익률이 3~5% 그쳐 은행 정기예금보다 못하다는 푸념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 6~7%대 이상의 임대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상가가 있어 화제다.
화제의 상가는 학원과 병원 최적의 입지로 이미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대치동에 LIG건설이 지은 '대치 EM 프라자'다.
현재 임대가 되어있는 곳의 수익률이 6~7%대 이상을 보이고 있는 '대치 EM 프라자'는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분양가 대비 20~25%를 할인해주는 특별분양 중에 있다.
상가가 부동산 경기 침체 속 아파트를 대체할 투자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요즘, '수익성, 안정성, 환금성'을 갖춘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라면 '대치 EM 프라자'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강남권에서도 보기 드문 6~7%대 이상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대치 EM 프라자'의 성공요인으로는 풍부한 배후세대에서 찾을 수 있다.
바로 길 건너편으로 예전 청담도곡 저밀도 지구에 해당되는 개나리아파트와 영동아파트 등이 재건축을 통해 1만 1000여 세대의 배후세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특히, 배후세대가 경제력 있는 고소득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 큰 성공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성공요인으로는 풍부한 유동인구 흡수력이다. '대치 EM프라자'는 지하철 2호선 선릉역과 분당선 한티역이 500m 이내에 있고, 상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유동인구 흡수에도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다음으로 대한민국 교육특구 및 배후세대에 맞게 고수익형으로 맞춘 MD 구성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대치 EM 프라자'는 지역특성을 감안해 1~2층은 근린생활업종으로, 3~5층은 클리닉센터, 6~9층은 학원 및 사무실로, 그리고 지하1~2층은 휘트니스센터, 명품관 등으로 업종을 구성해 놓았다.
또한 '대치 EM 프라자'는 연면적 9294.82㎡ 지하4층~지상9층 규모의 최첨단 인텔리전트 상가로 완공되어 3~5층 정도인 주변 상가들에 비해 노출가시성이 좋은 편이며, 4m 높이의 천정고로 쾌적성까지 높였다.
금리 인상 후 수익률 하락을 우려하는 상가투자자나, 8.29대책 이후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돌린 투자자 및 안정적인 사업을 계획하는 임차인이라면
'대치 EM 프라자'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선임대상가로 투자금 회수가 용이하고, 특별할인분양으로 초기 투자금 부담을 줄인 LIG건설 '대치 EM프라자'에 성공투자의 길이 있다.
출처 : 대치 EM프라자
[임대/분양문의 02)539-0606)]
* 자료제공 : 대치 EM프라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