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10.11 13:20
수정 : 2010.10.11 13:20
|
자료제공 : e레벨업
|
오픈 베타테스트 기간에 참여하면 30일 무료학습 쿠폰 제공.
영어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영어학습 교재나 프로그램들이 영어에 목말라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러나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한 외국어 학습의 특성상,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수준에 이를 수 없는 것이 현실이기도 하다. 그 동안 작심삼일로 그친 영어공부, 지금부터 나에게 맞는 영어 프로그램을 찾아 꾸준히 학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웹(Web)과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게임 기법과 요소를 영어학습에 접목한 G러닝 서비스인 ‘e레벨업’(
www.e-levelup.com)이 오는 22일 상용화 런칭을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10일간) 오픈 베타테스트 기간을 통하여 e-레벨업 학습과정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레벨업은 초급, 중급, 고급 전 과정에 걸쳐 최고의 학습 몰입도를 이끌어 내는 미션과 보상이라는 동기유발 기제를 적용한 학습서비스다. 단순히 보고 듣는 수동적 학습방법에서 탈피하여 학습자의 능동적인 참여 구조로 설계되어 높은 학습효과를 유발하고 있으며, 실시간 음성인식 시스템을 통해 사이버 원어민과의 대화로 듣고,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주고 실시간으로 학습자의 학습 내용을 자세하게 분석해 주는 학습진단 시스템도 제공한다.
또 원어민의 음성을 따라 말할 때마다 점수가 판정되고, 결과치가 성공 조건을 충족시키면 학습단계를 마칠 때마다 사이버머니(egg)와 아이템(학습도구)을 받는다. 누적된 사이버머니를 통해 공짜 쇼핑을 할 수도 있다.
특히 e레벨업은 지금까지 없었던 신개념의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토익 900점을 받지 못하면 이용료를 100% 돌려 주는 ‘100% 환불 보장 제도’를 도입하여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회원들에게 피력할 예정이다. 연간 이용권 결제 후, 레벨업 랭귀지 고급코스 가운데 포트리스(Fortress) 관문을 통과한 이용자가 3개월 이내에 응시한 토익시험에서 900점 미만의 점수를 받았을 경우, 전액 환불된다.
e레벨업은 오픈 베타테스트 기간 중 회원가입하고 무료로 학습과정을 체험하여 레벨3에 도달한 모든 이용자에게 상용화 시점부터 30일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쿠폰(2만 9700원 상당)을 증정한다.
그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공부를 해왔지만 매번 실패했던 경험이 있다면, 다양한 미션과 스피디한 진행, 현란한 효과를 통해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e레벨업 오픈 베타테스트 기간을 이용해 높은 영어 학습 효과를 경험해보자.
* 자료제공 : e레벨업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