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10.20 17:29
수정 : 2010.10.20 17:29
|
|
자료제공 : 스타윌
|
하루 평균 5개 이상 인터넷 의류쇼핑몰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패션몰 중계사이트는 소비자들에게 한눈에 쇼핑몰들을 파악하고 원하는 정보를 찾게 만드는 혜택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패션몰 중계사이트는 사용자에게 자주 검색되는 쇼핑몰 순위만을 제공함으로써,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10월 15일 정식 오픈한 스타윌(
http://www.stawill.com)은 스타일 매칭시스템을 개발하여 스타일 분석을 통해 최적의 패션상품을 제안하는 패션종합몰의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게임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어 선택의 재미를 더하기도 합니다.
스타윌의 매칭광고는 무작위 정보 제공이 아닌 스타일별 옷찾기, 의상별 옷찾기, 오늘의 추천스타일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스타일을 찾아주기 때문에 고객은 짧은 시간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에겐 다양한 이미지를 대신 노출시켜 주며, 그들이 힘들어하는 포토등록을 자동으로 처리해 쇼핑몰 운영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스타윌은 패션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뿐 아니라, 스타일 제안 컨테스트 와 같은 사용자 참여를 통해 사용자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현재 스타윌은 일 평균 3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들어오고 있으며, 새로운 기획 상품 등으로 재방문율을 이끌어 쇼핑몰들의 광고 대안으로 역할을 해나갈 것입니다.
* 자료제공 : 스타윌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