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10.21 10:58
수정 : 2010.10.25 14:01
|
|
자료제공 : 말보르크
|
남성의류쇼핑몰 말보르크의 차별화 전략은 유행을 앞서보는 안목이다.
11월에 방영예정에 있는 SBS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 출연하는 현빈이 시크한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랜만에 백화점대표 역할로써 드라마로 복귀하면서 차도남으로 완벽 변신을 하여 앞으로 차도남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남성의류쇼핑몰 말보르크(
http://www.marlbork.co.kr/)가(대표 박재선) 전했다.
그런데 문제는 대부분의 남자들이 유행을 안다고 하여도 이러한 스타일 코디에는 모두 무감각하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남성의류쇼핑몰 말보르크와 같이 감각 있는 코디를 대신해 줄 실력 있는 코디네이터를 필요로 하며, 바로 말보르크가 그 역할을 너무도 잘 해주고 있어 남성고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여성의류만큼이나 남성의류쇼핑몰 시장도 점점 커지다 보니 운영자들이 구매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독특한 스타일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다. 하지만 단순히 튀는 것만이 개성은 아니다.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릴 때 우리는 흔히 ‘스타일리쉬하다’고 말한다. 각자가 갖고 있는 자신만의 매력을 찾아 꼭 어울리는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 말보르크가 지향하는 바이다.
|
|
자료제공 : 말보르크
|
남성의류쇼핑몰 말보르크는 의상디자인을 전공한 디자이너와 센스있는 코디네이터의 호흡으로 스페셜한 상품을 제작 및 코디하고 있으며, 포토그래퍼 역시 현재 케이블 방송국에서 리포터를 하는 전문 기자로서 옷에 대한 색감과 느낌을 사실적으로 연출하고 있다. 실장은 의류 생산시 직접 제작현장에서 감독하고 전문브랜드 공장과 꼼꼼한 작업을 제품을 퀄리티를 높이고 있어서 남성의류쇼핑몰 말보르크는 오픈 당일부터 엄청난 구매의욕을 증진시키는 놀라운 능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픈 4주만에 급격한 입소문으로 타 사이트의 질투를 받을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현재 남성의류쇼핑몰 말보르크에서 차도남 컨셉에 맞게 남성 야상자켓, 가디건, 체크남방, 자켓, 바람막이, 집업져지, 청바지, 부츠컷, 남자면바지, 수제화, 남자벨트, 가방 등 시크한 도시 남성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댄디스타일을 중심으로 캐쥬얼스타일을 이용한 레이어드 스타일과 댄디스타일, 옴므스타일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차도남의 매력을 갖고 싶어하는 남성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패션을 통해 자신을 알리고 주목 받고 싶은 남성이라면 꼭 한번은 방문을 해봄 직 하다. 다양한 남성 의류상품과 함께 유행과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패션코디 제안은 남성들에게 유행을 선도하는 차도남이 되도록 도와주고 있다.
남성의류쇼핑몰 말보르크는 끝까지 믿고 애용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많은 상품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을 준비하기 위해 시간을 아끼지 않고 업데이트에 신경을 쏟고 있다. 수많은 남성의류쇼핑몰 경쟁 속에 변치 않는 전략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남성의류쇼핑몰 말보르크(
http://www.marlbork.co.kr/)가 남성의류쇼핑몰중에서 단연 최고로 우뚝 설 것을 기대해본다.
* 자료제공 : 말보르크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