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11.01 11:50 수정 : 2010.11.01 11:50

자료제공 : 포에버

웨딩프로포즈링 온라인화의 선두주자

포에버(www.eforever.co.kr) 리뉴얼 오픈 기념

웨딩 프로포즈 링’이란?

세계적인 웨딩 문화 트렌드 중에서 가장 부각 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웨딩 프로포즈 링’이다. 세계적인 결혼반지 트렌드인 ‘웨딩 프로포즈 링’ 이란 다이아몬드가 메인으로 셋팅된 클래식한 디자인의 솔리테어 링(메인 다이아몬드만 셋팅)을 프로포즈 시 신랑이 신부에게 선물하고 본식 때엔 바로 가드링을 신랑이 신부에게, 신부가 신랑에게 끼워 주는 것이다. 메인스톤만 셋팅된 솔리테어 링 위로 살포시 끼워주는 바로 이 가드링에 깊은 뜻이 담겨 있는데 아주 의미심장하다. 바로 신랑이 신부에게 당신을 영원히 보호하고 사랑하겠다는 의미의 가드(Guard)링 인 것이다. (Guard의 사전적 의미: 지키다, 보호하다) 평생에 한번, 결혼식 때 누구나 받는 다이아몬드 반지는 이미 그 의미가 진부 한 듯 국내에서도 트렌드에 민감한 예비 신랑 신부들이 ‘웨딩 프로포즈 링’ 대세에 동참하고 있다.

국내 트렌드 세터들의 ‘웨딩 프로포즈 링’ 구매 붐

특히 ‘웨딩 프로포즈 링’ 의 구매 붐을 온라인 사이트에서 일으킨 ‘블루나일’(미국의 다이아몬드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메인스톤 반지와 가드링의 매출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할 정도다. 현재 ‘웨딩 프로포즈 링’이 국내 결혼 반지 문화로 자리잡고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 대중화 되는 것은 시간 문제다. 이미 트렌드에 민감한 예비 신랑 신부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아 국내 다이아몬드 브랜드 매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점점 상승폭을 달리고 있기 때문이다. 삼신다이아몬드그룹의 허순범 회장은 세계적인 웨딩 문화 트렌드인 ‘웨딩 프로포즈 링’의 선두주자로서 결혼 예물 브랜드 포에버(www.eforever.co.kr)에서 앞으로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Perfect 프로포즈’와 ‘Perfect 웨딩’의 진수를 맞볼 수 있도록 ‘웨딩 프로포즈 링’의 다양한 제품구성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관련 프로모션 및 컨텐츠를 계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밤하늘의 다이아몬드 별을 그녀에게’

‘프로포즈’ 이벤트 / 심플스타 펜던트 증정 이벤트

그 첫번째로 10월 25일 리뉴얼 오픈 기념을 맞아 진행중인 ‘밤하늘의 다이아몬드 별을 그녀에게’라는 이벤트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로포즈 룸’이 제공(케익, 와인, 음악, 노트북, TV, 풍성장식, 촛불장식)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은은하면서도 화려함이 느껴지는 ‘Star’ 다이아몬드 펜던트를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프로포즈 계획이 있었던 남성들은 포에버(www.eforever.co.kr)에서 프로포즈 룸과 다이아몬드 펜던트 지원 받고 프로포즈에 성공하자! 11월 30일까지 진행될 ‘프로포즈 룸’ 이벤트와 ‘다이아몬드 펜던트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다이아몬드로 프로포즈 할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 프로포즈 룸 제공(케익, 와인 무료 제공, TV / 노트북 사용 가능, 음악 사용, 풍선 및 데코레이션 무료 제공)

*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 ‘심플 스타 ‘ 다이아몬드 펜던트 증정

문의: 포에버 02.540.2778 (www.eforever.co.kr)

* 자료제공 : 포에버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