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11.03 09:49 수정 : 2010.11.03 09:49

자료제공 : IBT파워

< ↑IBT파워에서 새롭게 선보인 기초4단계 그림표현법 : 여러 사진을 보고 정확한 발음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기초영어말하기, 회화, 그림 상황 설명하기까지 한꺼번에 공부할 수 있다. >

“요즘에는 부모와 자녀들의 대화 단절이 컴퓨터 게임이 아니라 “영어회화”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 실생활에서 입으로 사용하는 영어가 현실로 다가온 셈이죠“ (IBT파워 서 장혁 대표)

■ 강좌를 보면 유독이 발음에 대해 강조한다. 왜 그런가?

- 온라인 강의가 참 많습니다. 그런데 온라인으로 집에서 혼자 영어 공부 하는 우리나라 회원들 90%의 말을 외국인이 전혀 못 알아듣는 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한국인끼리만 통하는 영어를 배우고 있는 셈이죠. 아무리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라도 발음 공부는 꾸준히 해야 합니다. 발음이 영어의 반입니다.

■ 강의방식이 쉽고 색다른 영어문장 완성법으로 호응이 좋다. 이유는?

- 발음 다음에 영어회화에서 중요한 것은 순발력과 표현력입니다. 길에서 만나는 외국인은 내가 천천히 다 말을 할 때 까지 절대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장소가 외국이라면 더 하죠. 모든 문장이 기본 문장에 하나씩 퍼즐식으로 늘어나는 강의 방법입니다. 순발력은 거기서 나옵니다.


■ 표현력 단계가 새로 오픈한 4단계인가?

- 늘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기초분들은 사실 기초 수준에서 좀처럼 나올려고 하지 않아요. 충분히 공부하시고 실력이 좋아졌는데도 조금만 어려우면 또 금방 쉬운 것을 찾죠. 결국 평생 기초만 맴도는 분들을 워낙 많이 보아 왔습니다. 표현력은 사실 쉽게 풀 수 없는 문제입니다. 결국 단어 암기도 해야 하고, 긴 문장을 연습도 해야 하거든요. 4단계에서는 오픽이나 토익같은 스피킹 시험이나 영어 회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회원들의 호응도는?

- 저희는 요란한 광고나 홍보 하지 않습니다. 화려한 동영상도 아니고, 단순히 선생님 음성 듣고 하루 15분 정도 따라 말하는 강의입니다. 그런데도 회원 만족도는 제가 생각하기에도 좋다고들 하십니다. 실제 일본어를 할 줄 아는 20대 여성분들과 30~40대 이상 영어를 전혀 몰랐던 분들의 호응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제가 일본어 어순을 몰라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 실제 IBT파워( www.ibtpower.co.kr )는 오픈 석 달 만에 입소문으로만 유료 등록회원 1500명을 육박하고 있다. 부담없는 강의료 때문만은 아닐 것이다.

IBT파워는 현재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벤트 중이며, 발음에 도움이 필요한 분이면 직접 선생님과 1:1 진단까지 받을 수 있다. <문의 1544-5383>

* 자료제공 : IBT파워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