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11.09 11:29 수정 : 2010.11.09 11:29

자료제공 : 쁘띠걸

우리아이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겨울아동복이 많이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사람들은 움츠러들게 된다. 그게 아이든 어른이든 관계없다. 몸이 움츠러들면 마음까지 움츠러드는 느낌이 든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옷을 따뜻하게 입히는 것과 함께 패션까지 트렌드에 맞춰 어필한다면 일석이조겠다. 우리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음까지 쫙 펴질 수 있도록 스타일나는 유아동복을 제공하는 유아동복쇼핑몰 쁘띠걸(http://www.pettegirl.co.kr)이 겨울아동복을 준비하는 엄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일리쉬한 유아동복쇼핑몰 쁘띠걸은 디자인과 품질, 가격 그리고 바느질과 염색 처리 등 아주 작은 부분까지도 꼼꼼히 따지며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이 많은 요즘 아이들이 입었을 때 전혀 해가 없고 활동성이 좋은 편한 유아동복을 제공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이유이다.

예쁜유아동복쇼핑몰 쁘띠걸에는 가볍고 부드러운 아동티셔츠와 보송보송한 아동니트, 간지나는 아동후드티, 추운 겨울에 밖에 나가 놀더라도 안심할 수 있는 아동코트와 아동버버리, 아동후드점퍼, 아동패딩, 아동털원피스 등의 겨울아우터 따뜻한 아동레깅스와 아동골덴팬츠, 성인들의 핫아이템인 어그부츠와 앙증맞은 털모자 등 겨울을 위한 아동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그 중에서도 원피스면서 외투로도 입을 수 있는 양면털원피스는 가볍고 부드럽고 따뜻하기 때문에 올 겨울 히트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베스트 아이템으로 주문이 계속 늘고 있는 베어 털 후드 점퍼는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에 안감이 모두 털로 되어 있어 따뜻함은 물론 가격대비 질감이 좋아서 많은 엄마들이 찾고 있는 인기아동점퍼이다.


자료제공 : 쁘띠걸
항상 정직과 신뢰로 아이들의 코디네이터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쁘띠걸은 가격의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에 신뢰할 수 있는 퀄리티 있는 상품들을 제공하면서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에게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이 더 크다는 말을 요즘 실감하고 있다는 유아동복쇼핑몰 쁘띠걸의 남인주 대표는 대한민국 곳곳의 아이들에게 예쁜 아동복을 제공한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 큰 기쁨을 엄마와 아이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노력하는 쁘띠걸이 되겠다는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앞으로도 행복한 지금 그대로 초심을 잃지 않고 스타일리쉬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엄마를 대신하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아 유아동복쇼핑몰의 선두에 서는 쁘띠걸(http://www.pettegirl.co.kr)이 될 것이라고 기대해본다.

* 자료제공 : 쁘띠걸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