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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 2010.11.09 13:31 수정 : 2010.11.09 13:31

자료제공 : KDC외형복원

흠집제거, 덴트, 범퍼복원, 유리막코팅, 광택

자동차외형복원은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유망창업 아이템이다.

크고 작은 사고로 인해 자동차 외관에 손상이 생겼을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비공장이나 해당 자동차의 서비스센터로 향한다. 그러나 몇 해전부터 사정은 달라 졌다. 차량수리비용과 시간적인 면에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외형복원 전문점이 활성화 되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외형복원 전문점의 활성화와 인지도 향상에 절대적인 역할을 해온 것이 바로 KDC 외형복원이다.

KDC 외형복원은 1999년 ‘자동차 흠집제거 도장방법’ 특허 출원을 시작으로 현재에는 국내 자동차외형복원업계 최다의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KDC 외형복원은 자체 장비 생산공장을 두고, 자동차외형복원 장비를 연구 개발하여, 최신의 고성능-친환경 장비를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어, KDC 외형복원 가맹점들은 장비에 대한 경쟁력도 갖추게 된다.


대한민국의 인터넷 보급률은 세계에서도 몇 손가락 안에 드는 인터넷 강국이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인터넷을 통해 각종 정보를 습득하고, 수많은 일을 행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 마케팅은 성공을 위해서는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았다. 현재 KDC 자동차외형복원은 각종 언론매체와 주요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대대적인 기업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KDC 외형복원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노력은 KDC 외형복원 본사뿐만 아니라 전국의 모든 KDC 외형복원 가맹점의 매출증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요즘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동차 수리 견적을 문의할 때 인터넷 검색을 통해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외형복원 전문점 홈페이지나 연락처를 이용하여, 견적문의를 한다.

KDC 외형복원의 인지도가 높아 질수록 자동차 수리를 필요로 하는 차주들은 인터넷에 KDC 자동차외형복원을 검색하게 되고, 그것이 바로 매출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외형복원 소자본창업을 함에 있어 개인창업 보다는 인지도 높은 프랜차이즈 창업이 성공확률일 더욱 높은 것이다.

KDC 외형복원의 오늘날과 같은 브랜드 인지도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닌, 오랜 시간 시행착오를 겪어 가며 얻은 노력의 결실인 것이다. 노력하고, 진보하는 자동차외형복원 소자본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KDC 외형복원과 함께라면, 성공을 위한 가치 있는 도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KDC 외형복원 창업 상담: 031-898-7749
홈페이지 : kdc-inc.co.kr

* 자료제공 : KDC외형복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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