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11.11 17:30 수정 : 2010.11.11 17:30

자료제공 : 리스킨(www.reskin.co.kr) 뷰티매니저

겨울은 탈모의 계절이기도 하다.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탈모의 속도가 더욱 빠르게 진행되므로 가을과 겨울에는 더욱 모발이 많이 빠지고 퇴행기 모발의 비율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탈모는 유전, 남성호르몬, 스트레스, 두피 혈류장애, 영양불균형 등에 의해 나타나는데 겨울에는 인체 내 남성호르몬이 봄이나 여름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많이 분비된다.

이로 인해 정상적인 일반인의 경우 하루 50~100개 정도 빠지던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훨씬 많이 빠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그러나 이미 탈모의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다른 문제이다. 서늘하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두피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쌓이기 쉽기 때문에 평소에 지루성 피부염 등이 있다면 특히 두피건강에 신경을 써야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

최근에는 탈모의 증상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리스킨(www.reskin.co.kr) 천연탈모샴푸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저 자극 식물성 처방으로 엄선된 유기농 허브 추출물과 식물 약용 성분으로 만들어 자극 없이 순하고 효과적인 두피 케어 효과를 부여해준다.

리스킨(www.reskin.co.kr) 트러블솔루션 헤어 샴푸의 특징으로 두피의 호흡을 방해하고 모낭 세포를 약화시키는 산화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여 모발을 청결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두피의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트러블과 지루성 염증의 근본적인 탈모관리를 도와주며 두피의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각질 세포의 턴오버를 원활하게 하며, 향균 및 향염 효과로 세균과 박테리아를 억제하여 건조로 인한 비듬뿐만 아니라, 지루성 염증에 의한 비듬까지 예방 과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천연탈모샴푸로 탈모 관리를 시작했다면 워시 풀 세트로 트러블 예방과 모공을 청결하게 하여 피부를 개선시켜보자. 천연성분이 주 원료인 화장품 리스킨(www.reskin.co.kr) 워시 풀 세트는 피부에 자극 없는 리스킨 타올로 훼이스와 바디피부를 관리하여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며, 바디 클렌저와 에센스의 피토-오가닉 에센셜 콤플렉스가 생기 있는 바디 피부로 가꾸어 주며 헤어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생기 있는 피부미인으로 거듭나게 도와준다.

* 자료제공 : 리스킨(www.reskin.co.kr) 뷰티매니저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