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11.18 15:17 수정 : 2010.11.18 15:26

자료제공 : 덴타피아커뮤니케이션즈

명품 여성브랜드 메트로시티가 ‘만원의 행복’ 이벤트로 자사 브랜드 목도리 300세트를 소셜커머스 바이데일리(www.buydaily.co.kr)에 18일 단독 론칭했다.

시중 백화점에서 3만원 상당의 목도리를 이번 이벤트 기간에 단돈 9,800원으로 만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정상가에서 무려 70% 가량 저렴하다. 회원 자격으로 구매하면 홈 플러스 상품교환권 5,000원을 받을 수 있어 실제 구매가격은 4,800원 가량 되는 셈이다. 선착순 300개 한정수량만 판매한다.

행사 기획 관계자는 “이번 메트로시티 목도리는 백화점에서 정상적으로 판매했던 상품으로 만원으로 당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겨울 시즌 상품 매출 신장에 신호탄의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메트로시티는 여성 선호도 1위 브랜드로 주로 20대~40대까지 여성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명품브랜드다.


* 자료제공 : 바이데일리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