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11.19 09:56 수정 : 2010.11.19 09:56

자료제공 : 더푸드

함초는 숙변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최근 들어 올바른 먹거리란 무엇이며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를 다룬 책들이 봇물 터지듯 나오고 있다. 그만큼 현대인들은 잘못된 먹거리에 지쳐있으며 이제는 “안심하고 먹을 것이 없다”는 푸념을 넘어 식탁을 바로잡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때라는 시대적 반증일 것이다. 때문에 HS더푸드 (http://www.thefud.co.kr)에서는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위해 친환경 식물 함초를 이용하여 건강을 되찾아 주고자 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고 그 마음이 소비자에게 닿아 함초를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

지금은 잊혀져 가는 함초가 본래는 옛 조상들이 즐겨먹던 전통식품이었다. 나물, 칼국수, 영양밥,샐러드 등 음식은 물론 함초 장아찌, 함초간장, 함초즙, 함초소금 등의 식품으로도 가공할 수 있는 만능 식재료다. 그러나 식성이 서구화되고 먹을거리가 풍부해지면서 점차 우리 식탁에서 사라져가고 있음 안타깝게 여긴 HS더푸드(http://www.thefud.co.kr)의 진화숙 대표가 그 효능을 널리 알리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음이 매출 상승세의 요인이라 하겠다.

함초에 들어있는 소금성분은 바닷물 속에 들어있는 독소를 걸러내는 품질이 우수하다. 아무리 물로 씻어내어도 소금성분이 남아 영양가를 유지한다. 또 바닷물 속 함초의 효소는 오염물질을 분해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함초가 이처럼 다양한 효능을 자랑하는 것은 바닷물을 흡수하며 자라기 때문이다.


함초는 친환경적인 식물이자 미네랄의 보고 식물이며 100g당 나트륨 1,003mg, 칼슘 230mg, 칼륨 650mg, 철분 40mg 등 다량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수치는 칼슘의 경우 우유의 6배, 철분은 김이나 다시마에 비해 10배에 이른다. 이처럼 함초는 미네랄이 가장 풍부한 식품으로 숙변을 제거하고 변비를 없애는데 그 효과가 매우 탁월하다. 함초 속에 들어있는 갖가지 미량원소와 효소가 숙변을 없애고 몸 속의 지방질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내보내는 작용을 하는 것이다.

숙변은 계속 썩으면 독이 생기고 이 독은 장벽을 통해 혈액 속으로 흡수되어 피를 더럽힌다. 이뿐 아니라 장벽에 찰싹 달라붙어 다른 영양분의 흡수를 막는다. 이러한 숙변을 없애고 나면 머릿속이 맑아지고 뱃속도 시원한 바람이 부는 듯 상쾌해지며 몸에서 생기가 난다. 함초는 장을 깨끗하게 하는 데는 가장 이상적인 식품이라 할 만 하다.

요즘 사람들은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는 매우 높은 편이며 웰빙 트렌드와 친환경 세태에 따라 매년 변천을 거듭하고 있는 HS더푸드(http://www.thefud.co.kr)는 찾는 이들의 수요가 앞으로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양질의 함초가루와 함초환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일반인은 물론 함초의 효능에 대해 잘 몰랐던 이들도 가벼워진 장 만큼이나 가격의 부담도 가벼워 질 것으로 기대된다.

각종 공해와 과중한 업무 등으로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HS더푸드의 함초는 영양학적으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여성들의 주요 관심사인 다이어트상품으로 까지 유명세를 타고 있어 각종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고마운 분들께 건강과 미를 함께 챙길 수 있는 HS더푸드의 함초를 선물해 보자.

자료제공 : 더푸드

* 자료제공 : HS더푸드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