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12.07 10:53
수정 : 2010.12.07 10:53
|
자료제공 : 리틀레이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가장 걱정되는 것은 바로 아이들이다. 내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들은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좋은 소재의 보온성도 좋고 가볍고 활동하기 편안한 겨울 아동복을 준비하기 위해 분주히 유아복쇼핑몰 리틀레이(
http://www.littleray.co.kr/)를 방문하고 있다.
요즘은 아이들도 성인 못지 않은 패션 감각을 지니고 있다. 티비 속 아역배우들은 물론 지나다니는 아이들만 보아도 예전과는 달리 세련된 패션감각을 자랑하고 있다. 또 각종 개인 블로그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뽐내는 아이들의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다. 그만큼 엄마와 아이들 모두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보다 높아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이번 겨울을 맞아 유아복쇼핑몰 리틀레이에서 선보이고 있는 따뜻하고 활동하기 편한 예쁜 디자인의 겨울 아동복은 아동 겨울점퍼, 아동패딩, 아동호피밍크코트, 아동야구점퍼, 아동양털점퍼, 아동폴라티셔츠, 아동스커트, 아동레깅스, 아동어그부츠, 아동모직원피스, 아동트레이닝복, 아동실내복, 아동 넥워머, 아동 스니커즈 등의 좋은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겨울 유아복을 선보이고 있다.
아기 엄마가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진심 어린 엄마의 마음이 담긴 믿을 수 있는 유아복쇼핑몰로써 돌부터 8세 전후 아이들을 위한 유아복이 리틀레이에는 가득하다. 남자아이는 파란색, 여자아이는 분홍색에 국한되어 있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더 세련되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함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으로 올 겨울 아이들이 더욱 따뜻하고 세련되고 깜찍한 코디가 돋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엄마의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가 고객감동을 함께 전하자는 기본취지를 가지고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음이 타 쇼핑몰과 비교하여 돋보이는 부분이다.
|
자료제공 : 리틀레이
|
이 외에도 제품판매 전 반드시 유사상품 2~3개를 비교 후 결정을 하며 원단이나 착용감 등 제품 자체의 테스트와 가격경쟁력, 디자인 비교 등을 거쳐 경쟁력이 있는 상품들만 고객들에게 선보이면서 엄마들이 좋아하고 아이들까지 좋아할 수 있는 상품들만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유아복쇼핑몰 리틀레이 이은정대표는 앞으로도 엄마들과 아이들의 마음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유아복을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하면서 한결같이 엄마의 마음으로 내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가짐을 잃지 않겠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만큼이나 아이들의 설레임과 행복감도 커지고 있다. 아이들의 설레임과 행복감을 충족시켜 줄 방법이 리틀레이에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아이들 성탄절 선물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유아복쇼핑몰 리틀레이(
http://www.littleray.co.kr/)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예쁜 유아복 선물이 될 것이다.
* 자료제공 : 리틀레이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