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12.15 14:30 수정 : 2010.12.15 14:30

자료제공 : (주)JANTYKOREA

(주)JANTYKOREA에서 새로 런칭한 오벨(OVALE™)의 eGo-T™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 역시 (주)JANTYKOREA 라는 찬사를 끊임없이 보내고 있다.

OVALE™ eGo-T™(일명 탱크)는 기존 ’eGo‘ 시리즈에서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잦은 액상 충전의 불편함 없이 탱크카트리지에 약 1.5ml 액상을 충전하여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기존 전자담배의 액상 충전 방식은 카트리지 솜에 액상을 1~2회씩 떨어뜨려 충전했는데 이번 탱크카트리지는 탱크카트리지에 홀캡을 개방하고 액상을 부어넣는 간편한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액상 충전이 훨씬 쉽고 간단해졌다.

또한 OVALE™ eGo-T™의 배터리는 배터리 소모를 방지하기 위한 수동 절전 기능이 추가되어 2초 이내에 전원 스위치 5번을 누르면 절전모드로 설정되어 작동되지 않으며, 절전모드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2초 이내 전원 스위치를 5번 누르면 사용 대기 상태가 된다.

신제품을 출시한 오벨(OVALE™)은 제품 기술을 특허출원 하였으며, 특허출원 번호는 20-2010-0012311이다. 협소한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 엄청난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OVALE™대표는“신제품 출시와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할 예정"이라 밝히며, "타 업체와 건전한 경쟁의식을 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 자료제공 : (주)JANTYKOREA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