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1.12 10:53 수정 : 2011.01.12 10:53

자료제공 : 르헤브 (http://www.skin99.co.kr/)

겨울철 트러블 피부는 수분 관리가 중요하다.

2011년 신묘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의 시작과 함께 연초 희망도 가져본다. 항상 고민거리가 되어왔던 여드름 피부. 새해의 새 마음가짐처럼 올 해는 이러한 피부고민에서 벗어나고 싶다. 여드름피부와 같은 트러블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여드름, 뾰루지 없는 깨끗한 피부를 새해 소망으로 삼을 것이다.

여드름화장품전문브랜드 르헤브(http://www.skin99.co.kr/)는 여드름 화장품 하나로 성인여드름 관리부터 여드름 없애는 법까지 여드름 제거가 가능한 여드름 기초세트를 제안하고 있다. 트러블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여드름 기초세트의 효능을 인정받아 Digital YTN [2010년 하반기 E-BIZ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시중에 유명하고 좋은 화장품들도 많이 있지만 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기 위해 선택한 화장품이 오히려 여드름 및 뾰루지를 유발하는 원인이 되고 있다. 화장품 부작용으로 피부트러블이 발생했거나 피부발진이나 가려움증 등이 발생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임을 보면 알 수 있다. 무분별한 화장품 사용이 피부의 독이 되고 있는 것이다.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 선택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샘플신청을 하여 사용해 보자.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자부하는 피지컨트롤 수분크림을 샘플로 제공하고 있다.


자료제공 : 르헤브 (http://www.skin99.co.kr/)
르헤브의 기초세트는 피부과 처방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여드름전용화장품이다. 불어로 꿈이라는 뜻을 지닌 르헤브는 드림 메디컬 그룹 전문의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연구/개발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브랜드이다. 코스메슈티컬이란 화장품(Cosmetic)과 의약품(Phamaceutical)의 합성어로 피부보호차원을 넘어 피부문제의 개선을 목적으로 개발된 화장품을 말한다. 코스메슈티컬은 의약품과 화장품의 중간단계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화장대위의 주치의라고도 한다.

모든 제품은 파라벤과 석유계 오일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허브추출물과 아로마오일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영양공급을 돕고 있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저자극 성분을 사용하고 있어 장기간 사용시에도 전혀 해가 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도 각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처럼 피부 친화적인 저자극 성분을 사용하면서도 트러블처방, 과잉피지조절, 트러블억제, 진정/보습 관리의 피부 관리 단계로 피부에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어 그 효과가 크게 주목 받고 있다.

피부의 자극을 줄여 여드름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탁월한 피부개선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르헤브의 기초세트로 다가오는 새해 화장대를 변신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 여드름 전문화장품쇼핑몰 르헤브(http://www.skin99.co.kr/)에서 무료로 샘플도 체험하고 신묘년 한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 자료 제공 : 르헤브 (http://www.skin99.co.kr/)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