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1.13 10:00 수정 : 2011.01.13 10:00

자료제공 : 바비짱(http://www.barbiezzang.com/)

하의실종패션의 종결자 손가인의 패션이 가득한 여성의류쇼핑몰 바비짱 겨울코디 따라하기

여성의 패션 트렌드는 가히 놀랍다. 유행이라는 것이 돌고 돌기는 하지만 조금씩 변형을 해가면서 항상 새로움을 창출한다. 새로움은 문화를 통해 반영되고 그 문화는 미디어를 통해 대중들에게 가장 빠르게 깊숙이 전달되고 있다. 이러한 미디어의 역할을 여성의류쇼핑몰 바비짱에서도(http://www.barbiezzang.com/) 돕고 있다. 오히려 더 상세컷과 매치 스타일 제안을 하면서 관심은 많지만 패션에 서투르거나 조언이 필요한 여성 고객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올 겨울 유행 스타일이면서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손가인의 패션이 주목 받고 있어 여성의류쇼핑몰 바비짱에도 많은 겨울 신상들과 함께 매치하면 예쁜 스타일들이 항상 업데이트되고 있어 쇼핑에 목말라하는 여성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준다.

몽땅내사랑 연관 검색어에 몽땅내사랑 가인, 몽땅내사랑 가인 패션, 몽땅내사랑 가인 스타일, 몽땅내사랑 가인 케이프, 몽땅내사랑 가인 옷이라는 말이 뜰 정도로 몽땅내사랑 가인의 패션은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듯하다.

보통 유행스타일을 보면 키크고 몸매 좋은 연예인들의 스타일만 유행을 타곤 했다. 그러나 가인은 키가 작음에도 센스있는 스타일로 올 겨울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가인을 일컬어 일명 ‘하의실종패션의 종결자’라고도 할 만큼 주로 위에는 풍성하고 긴 옷을 입고 짧은 하의나 레깅스 등을매치해서 다리를 부각시키고 있다. 거기에 레깅스만 신기 심심하면 컬러풀한 양말을 함께 신어주는 것이 바로 몽땅 내사랑의 손가인 스타일이다.

자료제공 : 바비짱(http://www.barbiezzang.com/)
물론 유행이라고 하여 그대로 다 따라가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체형이 다르고 키가 다르고 취향이나 얼굴에 따라 풍기는 스타일도 다르다. 가인의 스타일을 반영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바비짱은 루즈핏의 니트 원피스, 무스탕 케이프, 지퍼 털 야상, 배기팬츠, 레깅스 등의 다양한 유행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바비짱은 새해를 맞이하여 적립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여성의류쇼핑몰 바비짱에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2000원을 지급하고 구매금액의 1%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5만원이상 구매시 2000원 추가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추가 할인을 해주고 있다. 또한 무통장 입금시 5% 즉시 할인 혜택을 주며 착용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2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다.

매일매일 높은 퀄리티의 새로운 신상을 업데이트하여 고객들에게 발 빠르게 제공하고 있는 여성의류전문쇼핑몰 바비짱(http://www.barbiezzang.com/)에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코디법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패션을 선도하는 여성들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들러보자. 바비짱의 문의 항상 활짝 열려있다.

* 자료 제공 : 바비짱(http://www.barbiezzang.com/)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