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2.01 11:17
수정 : 2011.02.01 11:17
|
자료제공 : 하나마이
|
-100% 콜라겐부터 비타민, 녹차, 샥스핀 배합의 다양한 뷰티푸드 구성
먹으면 피부가 고와진다는 뷰티푸드 '먹는 화장품'이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먹는 화장품은 바르는 화장품처럼 겉모습만 가꿔주는 것이 아니라 건강과 아름다움, 식사 대용 등 여러 가지 요소를 두루 갖춘 멀티 식품을 말한다.
특히, 인체는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신선한 콜라겐 섭취가 중요한데, 미용의 뿌리가 되는 단백질의 대부분이 콜라겐이기 때문이다. 20세가 지나면서 체내 콜라겐의 합성능력이 저하되며 40세에 이르러서는 50%로 떨어지고 신진대사가 약해지기 때문에 미용전문가들은 고품질의 콜라겐을 제 때에 보충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하나마이(
www.hanamai.co.kr)는 첨가물, 불순물이 전혀 섞이지 않은 100% 순수 콜라겐부터 비타민, 녹차, 샥스핀 배합의 다양한 구성으로 만들어진 탄탄한 제품들을 라인업 시켜 선보였다.
미용서플먼트 계열의 이들 제품은 지방이 없거나 적고, 칼로리가 일반제품의 절반에 불과하면서, 콜라겐 100%로 저분자형 콜라겐펩타이드 양은 수 배에 달한다.
또한, 일부 제품들은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녹차 카테킨 성분과 철분, 식이섬유, 유산균과 천연 비타민 등을 함유해 변비 개선과 항산화 등의 건강 및 미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
자료제공 : 하나마이
|
‘하나마이’는 안전한 고품질의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제조하는 자스닥(Jasdaq) 상장기업이다. 지난 2004년 한,일 합작법인 설립 후, 4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하나마이 일본 본사의 높은 품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건강식품 업체로서 먹는 화장품 계열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하나마이 한국법인은 국내 유망한 제품 및 성분을 발굴하여 수출하여 일본 본사의 유통라인을 통해 판매•유통하고 있는 등, 제품력과 유통력을 두루 갖추고 고객들 각각의 필요에 맞는 성분배합과 상품구성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일본 우수 기능 식품규격 GMP의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하고 있는 ‘하나마이’에서는 특히 주력상품인 미용 서플먼트 계열의 콜라겐 제품이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하나마이는 카스피해 요구르트나 오메가3, 식이섬유 등의 다양한 기능식품 및 마시는 콜라겐, 녹차 콜라겐, 샥스핀 콜라겐 등의 새로운 서플먼트로 국내 미용 시장에 당당하게 노크하고 트랜드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하나마이 한국법인 대표이사는, "식품과 화장품의 경계가 점점 허물어지고 있다”라며, “지속적으로 판매율이 늘고 있어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보다 상품력과 구성력을 탄탄히 하여 관련 시장을 이끌어갈 업체로 도약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도움말 : 하나마이(
www.hanamai.co.kr)
* 문의 : 02)571-2508, 080-555-5501
* 자료제공 : 하나마이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