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제공 : 디씨포유
|
■ 2월16일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기부상품 판매 진행
■ 카테고리 기능을 추가하여 다양한 상품의 상시 판매로 서비스 확대
■ 상품의 판매와 기부를 통한 나눔행사 지속적인 확대진행 예정
유통과 콘텐츠를 다루는 기업 ㈜디스투윌(Thistoowill)의 쇼셜커머스 사이트 `디씨포유(www.dcforyou.co.kr) `가 2월16일 유니세프 Special Gift 기부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유니세프 Special Gift 기부 상품 판매는 ‘어린이가 살기 좋은 세상’이라는 유니세프의 의미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취지로 유니세프가 제작하여 기부참여를 위해 판매하는 상품 중 마이베어, 도브손가방, 집짓기블록 등이 진행된다.
Special Gift 기부 상품의 판매 수익은 어린이의 생존, 보호, 발달을 위하여 사용되며 마이베어를 구매하면 소아마비 예방백신 100회 접종, 집짓기블럭을 구매하면 오염된 물을 정화할 수 있는 식수정화제 2,500정, 도브 손가방을 구매하면 어린이들이 꿈을 그릴 수 있는 연필 560자루, 배송비로도 파상풍예방백신 40회 접종분량의 기부에 해당된다.
현제 ‘디시포유(www.dcforyou.co.kr)’는 2월7일 사이트 업그레이드로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리뉴얼되었으며 다양한 상품을 판매,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기능을 추가하여 소셜커머스 업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이고 있다.
디씨포유의 관계자는 “유니세프 Special Gift 기부 상품을 소비자가 구매함으로써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유니세프 사업에 동참하는 기회로 삼는 장을 마련하고 싶었다”고 전하며, 이번 판매 행사를 통해 앞으로 상품 판매와 기부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 자료 제공 : 디씨포유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