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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제공 : 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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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만족(滿足) : 발로 뛰겠소’ 캠페인 진행
신년을 맞아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겠다는 기업들의 각오가 대단하다. 무엇보다 고객만족을 위해 직접 발로 뛰는 서비스를 보여주겠다는 의미의 olleh의 ‘만족(滿足) : 발로 뛰겠소’ 캠페인이 흥미롭다. KT는 유무선 브랜드를 단일 브랜드 ‘올레(olleh)’로 통일하고, 고객이 진정으로 만족할 때까지 전 직원이 발로 뛰겠다는 의지를 ‘만족(滿足): 발로 뛰겠소’ 캠페인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모자람 없이 충분하고 넉넉하다’는 의미의 단어 ‘만족(滿足)’이 ‘가득할 만, 발족’으로 발이 가득하다’는 뜻을 내포한 사실에 착안, 고객만족을 위해 olleh가 발로 뛰겠다는 의지를 나타낸 것. 이를 위해 온라인 지도서비스에 접목시켜 자사 건물 이미지에 ‘발(足)’을 합성하는 방식으로 캠페인 이미지를 티져 형식을 빌어 사전 형상화했다. 2월 둘째 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일명 ‘발 달린 건물'로 불린 KT 광화문 사옥 이미지는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마치 공중에서 걸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여 '보행빌딩' '발 달린 건물'로 불린 이 건물은 실제로 KT 광화문 사옥. 하지만 실제 모습은 아니다. 건물사진에 사람의 발을 합성한 증강현실 기법을 적용한 것으로 다음 로드뷰에서만 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 검색어에 올랐고, 그 중 1개 포털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검색에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olleh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손에 잡히는 고객만족의 실체를 전달함과 동시에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긍정적으로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게 함으로써 무형의 통신 서비스에 대한 만족을 손에 잡힐 수 있게 하겠다는 목표를 담았다. olleh ‘만족(滿足) : 발로 뛰겠소’ 캠페인은 ‘만족’편과 ‘백조’편 2가지 광고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만족(滿足)’편은 ‘발이 가득하여, 발로 뛴다’는 ‘만족(滿足) : 발로 뛰겠소’ 캠페인의 뜻을 설명하고 있다. 특히, 화면 가득 차는 ‘발=足’의 타이포는 ‘발로 뛴다’는 olleh의 의지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형상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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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제공 : 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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