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2.24 17:05 수정 : 2011.02.24 17:05

자료 제공 : 다누리

주꾸미는 원래 봄의 제철인 음식이다.

하지만 조리법에 따라 다양하고 맛깔스럽게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토실함과 쫄깃함으로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즐기고 싶은 별미 중의 별미로 꼽히며 칼로리가 낮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과 두뇌발달과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DHA가 다량 함유돼 있다.

쭈꾸미에 다량 함유돼 있는 타우린과 불포화 지방산은 담석용해와 간장의 해독기능 강화, 혈중 콜레스트롤치 감소, 혈압정상화, 당뇨병 예방에 좋으며 시력회복 및 근육의 피로 회복 등에 효능이 입증되어 있고, 웰 빙 건강식으로 그만이다.

특히 빈혈예방에 필요한 풍부한 철분이 함유돼 있어 여성들에게 좋으며 지방이 매우 적어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여성들의 생리불순을 해소하는 데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웰빙 해산물로 대표되고 있다.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쭈꾸미 먹물 속에는 항암작용과 위액분비 촉진작용을 도와주는 물질이 있다고 전해져 버릴 것이 없는 음식으로 손꼽힌다.

쭈꾸미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은 끓는 물에 살짝 데쳐 신선한 숙회로 먹어도 좋지만, 직화불 쭈꾸미, 불 쭈꾸미 볶음, 생 버섯 쭈꾸미 볶음, 쭈꾸미 해물전골, 쭈꾸미 연포탕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쭈꾸미의 제대로 된 맛을 체험하고자 한다면 무려 9년간 연구개발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아온 쭈꾸미 전문점 ‘다누리’가 유일하다고 본다.

개봉역과 광명사거리 역 중간 대로변에 위치한 ‘다누리’ 직영점을 찾아서 직접 시식해 보니 소문이 거짓이 아님을 알 수 있었다. ‘다누리’ 최승경 대표의 집념의 세월이 몸에 좋은 건강식인 쭈꾸미를 여러 가지 맛의 향연을 더욱 승화 발전시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놓칠 수 없는 대박집의 친절은 사모님의 미소로 대변되고 있었고, 2010년 철저한 준비를 거쳐 시작하는 프랜차이즈 가맹사업도 고객에게 약속한 최고의 쭈꾸미 요리로 다가선다면 가맹점 창업자 또한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본다.

본사 물류센터에서 가맹점으로 직접 물류를 하고, 철저한 현장 실습 교육을 통하여 초보 창업자도 직영점과 같은 성공스토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사업가 정신도 대단해 보였다. ‘다누리’ 프랜차이즈 사업도 새 봄의 기운과 함께 고객의 사랑으로 더욱 번창하길 바란다.

홈페이지 : www.danuri.kr

창업문의 : 1600-7249

직영점 : 02)2619-3388

* 자료 제공 : 다누리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