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2.25 17:48
수정 : 2011.02.25 17:48
|
자료 제공 : 한샘기숙학원
|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 라는 말은 수험생이라면 책상에 한 번쯤 붙여놓고 마음을 다 잡았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그 과정을 한번 더 거쳐야 하는 대입 재도전은 매우 힘들고 고통스러운 과정이다. 하지만 그 과정을 잘 이겨낸 사람에게는 대학이라는 큰 선물이 주어지게 된다.
최근 재수를 선택한 재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기숙학원은 체계적인 학습관리는 물론 학생들의 멘토 역할까지 해주고 있어 재수생활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러나 너무 많은 재수 기숙학원으로 인해 자신에게 적합한 학원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지만 목동 한샘 기숙학원(
http://hsedu.co.kr/)이 다른 기숙학원들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학생들을 관리하는 등은 특장점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입시 명문 기숙학원 목동 한샘기숙학원은 타 기숙학원과 다르게 서울 도심 속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 지역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다. 기존의 기숙학원들은 대부분 수도권과 먼 지역에 위치해 있어 가족과의 소통까지 힘들게 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물론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이지만 어려운 시기에 혼자 있다는 느낌을 받는 것도 좋지 않기 때문에 수도권에 거주하는 재수생들에게 교육의 중심지인 서울 목동 이라는 위치가 큰 장점이 되고 있다.
또한 학원의 위치뿐 만 아니라 원내 생활관리 및 학습관리가 뛰어나다는 점도 재수생들의 발길을 이끄는 이유가 되었다. 그 예로 퍼펙트 체크시스템으로 완벽한 점검과 피드백으로 최상의 성적 향상을 약속하고 3중 담임제로 학습, 생활 관리를 해주어 공부의 습관을 잡아준다. 더불어 수시, 정시 전략에서 배치 상담까지 원하는 대학의 목표로 가는 길을 함께 도와주고 있다.
이 외에도 최고의 시설을 자랑해 학생들이 수험생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 개원한 만큼 최고급 시설의 기숙사와 기숙사내의 세면대, 샤워실, 화장실이 있으며 장기간 긴 싸움을 해야 하는 수험생을 위해 체력단련실, 휴게실, 조용한 면학분위기를 위한 자습실, 어학실, 강의실, 대강의실, 식당 등의 생활시설은 재수생들이 건강한 수험생활을 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목동 한샘기숙학원은 높은 선호도 때문에 원생 접수가 몰려 2차 개강 모집을 하고 있다. 따라서 면학 분위기 속에서 체계적인 수험생활을 유지해 성공적인 대입은 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지금 바로 목동 한샘기숙학원 홈페이지(
http://hsedu.co.kr/)를 방문해 보자. 다양한 입시 정보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 자료 제공 : 한샘기숙학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