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2.28 16:26 수정 : 2011.02.28 16:26

자료 제공 : 한샘기숙학원

최근 뒤늦게 재수를 결심하고 기숙학원에 들어가기로 결심한 재수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기숙학원을 알아보느라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대부분의 기숙학원이 2월 말에서 3월 초에 새 학기가 시작되므로 이제 최종적으로 결정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서울 도심 속 목동에 위치한 목동 한샘기숙학원(http://hsedu.co.kr/) 역시 오는 1일에 2012학년도 대입정규반 모집을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1차 모집에 이어 2차 모집정원도 빠르게 인원이 차고 있어 퀄리티 높은 기숙학원을 찾는 재수생이라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자기관리가 잘되는 학생이라면 재수종합반을 다니는 것도 고려해봄 직하다. 자기주도 학습계획을 세워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학원수업과 인터넷강의를 병행하면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하지만 자기관리가 되지 않는 학생이라면 재수기숙학원이 필요한 대상이다. 스스로 공부하고,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해 교정하고, 흔들릴 때 오히려 다부지게 학업에 매진 할 수 없는 수험생이 절대다수라는 점을 감안하면 재수기숙학원을 강추한다.

기숙학원의 가장 큰 차이점은 생활환경의 차이 다시 말해 생활관리자로서 담임과 부담임시스템의 유무일 것이다. 사실 많은 학생들이 막연히 재수를 하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는 경우를 너무 많이 봐왔지만 재수는 그렇게 쉬운 길이 아니다. 그리고 재수실패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자기관리의 실패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입시전문가 다수가 수능성적을 결정하는 요소 중 가장 결정적인 것은 자기관리능력이라고 말하고 있다. 따라서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재수성공가능성을 좀더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겠다.


목동 한샘기숙학원은 국내 유일하게 서울 도심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 지역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다. 기존의 기숙학원들은 대부분 수도권과 먼 지역에 위치해 있어 가족과의 소통까지 힘들게 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또한 목동한샘기숙학원은 모집정원이 각반 25명 내외로 소수정예 프로그램과 더불어 모르면 알 때까지 지속적으로 시행되는 그룹별, 일대일 멘토링, 영수 매일 체크를 통해 재수기숙학원에서 공부 습관을 개조하고 성적향상을 가능하게 하여 재도전 성공의 길잡이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목동한샘기숙학원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체계적인 학습관리시스템과 최첨단 시설 등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엄격하면서도 합리적인 24시간 생활 관리가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어 재수생들을 만족시키는 기숙학원으로 추천되고 있다.

목동한샘기숙학원(http://hsedu.co.kr/)은 재수기숙학원의 오랜 노하우를 적용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본원의 모든 시스템만 잘 따라와도 재수생활의 성공은 보장된다. 상급은 최상급으로 중급은 상급으로 모든 재원생을 명문대생으로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실력과 열정을 갖추고 책임감이 투철한 강사진과 완성도 높은 관리시스템이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기숙학원이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기숙학원이 될 것이다.

* 자료 제공 : 한샘기숙학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