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3.07 09:43 수정 : 2011.03.07 09:43

자료 제공 : 썬미트

-요식업과 문화적 유희의 만남, 고객 만족 서비스 실현을 위한 첫걸음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구미를 당기는 무한리필 고기뷔페, ㈜썬미트 ‘고기킹(www.kogiking.co.kr)’에서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부터 3월 21일까지 고기킹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kogiking)를 통해 진행되며, 고기킹에 방문한 고객들이 인증샷을 올리면 100명을 추첨하여 고기킹 식사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당첨자는 3월 24일 고기킹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고기킹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한다. (www.facebook.com/kogiking)
2. 고기킹 페이스북 페이지의 담벼락에 있는 이벤트 글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여 친구가 된다.
3. 이벤트 페이지에 ‘고기킹’ 인증샷을 올리고 식사권 받자’에 ‘참석’ 버튼을 눌러 응모한다.
4. 사진 올리기를 통해 고기킹 방문 인증샷을 올리고 ‘공유하기’를 선택한다. 이때,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올려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썬미트 이벤트 홍보 담당자는, “소셜커뮤니티인 페이스북을 이용한 고기킹 이벤트는 기존 음식점에서는 보기 힘든 소셜네트워킹 서비스(SNS) 이벤트다. 사진을 올릴 수 있는 페이스북의 특성으로 맛있는 고기뷔페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 입소문 광고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썬미트에서 진행하는 고기킹 SNS이벤트의 의미는 단지 고기킹 방문자수를 늘리고 광고 효과를 기대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고, 소셜네트워킹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의 변화로 요식업계에 적지 않은 반향을 일으킬 가능성이 상당히 크다.

작게는 고기킹 자체의 고객만족도를 직접 알릴 수 있다는 결과론적 의미가 있겠지만 앞으로 고기킹을 선두로 지속적인 음식점들의 SNS 마케팅이 지속될 것이라는 새로운 움직임이 예상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벤트를 접하게 되는 페이스북 및 트위터 유저들은, 이를 통해 요식업계의 불편했던 서비스들도 대폭 개선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고기킹의 이벤트는, ‘저렴하지만 고기 맛과 서비스는 호텔 못지 않은’ 고기뷔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심어주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썬미트에서는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인증샷 이벤트 외에도 지속적인 성장과 홍보를 위해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에 있다. 고기킹 본사 마케팅실에서는, “이벤트는 경영의 뿌리다. 지속적인 이벤트 경영철학으로 신규 대리점들의 수익을 보장하고 만년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 제공 : 썬미트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