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3.18 14:49 수정 : 2011.03.18 14:49

썬라이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자료 제공 : 썬라이더

세계 50개국이 주목하는 닥터 첸의 초본문화에 대한 공유의 장 될 것

식물성 원료를 주제로 한 미국계 뷰티‧건강기업인 썬라이더(www.sunriderkorea.co.kr)가 3월 18일 국내 첫 럭셔리 플래그십 스토어인 ‘썬라이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브랜드 문화체험공간인 ‘썬라이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들은 썬라이더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초본문화 공유기회를 갖게 된다.

전 세계 50개국에서 선보인 썬라이더는 현재 국내 120여 개 프랜차이즈를 통해 판매되고 있는 초본식품, 초본음료, 초본영양보충제, 초본스킨케어 코스메틱, 초본생활용품 등 250종을 판매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모두 ▲면역(木) ▲내분비(火) ▲소화(土) ▲순환(水) ▲호흡(金) ▲피부 등 인체 6행이 음(영양공급)과 양(정화작용)의 균형을 통해 최적의 건강상태를 이루게 한다는 재생철학을 기본으로 만들어진다.


썬라이더의 제품은 이런 영향으로 화학적 화합물이 아니라 허브라고 흔히 알고 있는 초본(草本, Herb)을 독특한 배합, 추출, 농축을 통해 완성된다.

이는 모든 제품들은 30여 년 초본을 연구해온 약학자인 테이푸 첸 박사(Dr. Tei-Fu Chen)가 1982년 미국현지에서 창립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연구개발은 물론 제품의 생산, 포장, 품질검사 등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직접 관리해 가능한 일이다.

‘허브 마에스트로’로 불리는 첸 박사는 ▲<세계를 빛낸 중국인>으로 선정돼 중국기념우표집 발행 (2004) ▲<세계적인 자선가>로 포브스 아시아가 선정(2009) ▲<25인의 저명한 중국계 미국인>으로 포브스 아시아가 선정(2010) ▲올해의 아시아 기업가상 대상 수상 (2010) 등 이력의 저명인사다.

현재 썬라이더는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400대 기업이며, 유대인 코셔마크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글로벌 기업이기도 하다.

현재 썬라이더 화장품은 캔데슨, 오이린 등 기초라인과 캔데슨 색조라인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초는 물론 색조까지도 천연 초본추출물과 자연성분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만드는데, 이로 인해 보습, 영양 등 기능성도 우수하지만 특히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건강식품 중에는 우리 몸과 피부에 영양공급을 공급하고 심신의 정화작용과 균형잡힌 건강미를 도와주는 초본음료 포츈딜라이트, 캘리 등이 인기가 있다.

최근 출시된 테이푸 메타쉐이퍼의 경우100% 자연초본성분의 다이어트 제품으로 탄력있고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모으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unriderkor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 자료 제공 : 썬라이더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