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3.23 15:43 수정 : 2011.03.23 15:43

자료 제공 : 온누리비젼

소셜커머스 맛집쿠폰 앵콜요청으로 화제

국내 유수의 백화점에서 얼리지 않은 최고급 생참치를 직접 판매하고 있는 농업회사 온누리비젼(주)(대표:배문휴)(www.onnuri-vision.com)이 3월 18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입점하여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4월 중 입점 예정으로 현재 협의 중에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롯데 백화점(강남점, 노원점, 관악점), 지방백화점인 대백프라자, 대구 동아백화점등에도 속속 입점하고 있다. 또한 국내 대형마트 내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하니 생참치 업계에서 선두주자로서의 확고한 자리매김과 동시에 친환경, 유기농관련 전문 기업으로서의 성장도 유망해 보인다.

온누리비젼(주)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등 국내 유수의 백화점에서 신선한 생참치를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는 기업이다. 생참치 스시&롤 전문 프랜차이즈 "얼"(www.earl.or.kr)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는 온누리비젼(주)는 생참치라는 브랜드네임에 걸맞게 신선함과 특급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온도 조절과 운반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대장균 등 각종 세균 검사를 엄격하게 통과한 제품만을 까다롭게 취급한다.

생참치의 대중화 및 보편화를 위해 분투하고 있는 온누리비젼(주)의 노력을 통해 소비자는 안심하고 질좋은 고급 생참치를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자료 제공 : 온누리비젼
온누리비젼(주)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얼”(earl)은 소자본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이 가능하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이유는 점주가 점포에 투자하면 회사가 직접 점포 운영하며 경비를 처리하고 관리하는 획기적인 위탁운영 방식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위탁 운영방식은 실제 점포에 투자되는 보증금, 권리금, 인테리어 등은 점주명의로 보장이 되고, 본사가 전문 인력을 교육하여, 점포를 직접 운영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점주가 원할 시에는 본사와 협의하여 점주가 직접 직원으로서의 참여도 가능하다. 때문에 가장 크게 손실이 우려되는 인건비, 임대료 등 손실에 대한 안전이 보장되는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방식이다.

때문에 기존 프랜차이즈 점포들이 가지고 있는 위험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고 수익은 극대화 할 수 있어서 점주들의 위험부담 및 비용 부담이 적은데다가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쉽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어서 점포는 창업 후 빠르게 안정화를 이룬 후 고수익을 내고 있다고 한다.

이런 입소문을 통해 현재 이태원1호점을 비롯하여, 부천2호점, 부산3호점에 이어 방배4호점이 3월말 오픈예정이며, 강남구 삼성동이 4월中 오픈예정이다.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다르게 지역 내에서 유일하게 1개 점포만 독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지역에서 생참치를 맛볼 수 있는 명소가 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얼"은 대표적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에 고객들의 앵콜요청으로 인해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재 쿠폰 앵콜판매를 하고 있으며, 이태원 매장이 imbc를 통해 소개가 되었고 그 외 점포들 또한 다양한 매체로 부터 촬영 및 인터뷰 일정이 이어져 있을 정도로 언론으로부터 집중적인 조명을 받고 있다.

* 자료 제공 : 온누리비젼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