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3.23 17:45
수정 : 2011.03.23 18:25
|
* 자료제공 : 금성침대
|
신혼 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것은 모든 신혼부부들의 꿈!
신부들이 신혼 집 중에서도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곳은 바로 신혼의 침실이다. 그러나 신혼방 꾸미는 것이 그렇게 쉽지만은 않다. 어떤 부분을 어떻게 꾸며야 분위기 있으면서도 멋스럽고 로맨틱한 침실을 꾸밀 수 있을지 알아보자.
결혼 2년차 주부인 김경희(가명, 34세)씨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 많은 것들을 준비하게 되잖아요. 그 중에 가구 고르는 일이 제일 어렵더라구요. 신랑은 제가 원하는 걸로 하라고 했지만, 저 혼자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생각하면서 고르려니 참 힘들었어요.”라며, 현재는 혼수로 구입했던 금성침대(
www.springwall.co.kr)에 대해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금성침대(
www.springwall.co.kr) 홍보마케팅팀의 고나연 대리는“신혼부부들이 침실을 꾸밀 때 가장 멋스럽고 가장 로맨틱하길 원하지만 감성적인 측면만 강조하다 보면 자칫 실용적인 부분을 놓칠 수 있다.”며 신혼 침실에 걸 맞는 금성침대의 새로운 침대를 소개하였다.
자연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제품만을 선보였던 금성침대(
www.springwall.co.kr)는 올 봄 신혼부부를 위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명품 침대를 출시했다. 고풍스러우면서도 우아한 곡선의 미를 강조하고, 화이트 컬러의 가죽을 적용하여 심플하면서도 로맨틱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무엇보다 제품의 매트리스 역시 최고의 기술을 접목시킨 매트리스를 사용하여 허리와 척추 건강까지 생각하는 일석이조의 명품침대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금성침대(
www.springwall.co.kr)의 매트리스는 북미와 캐나다지역 척추협회의 인증을 받은 스프링월사의 기술제휴를 통해 허리건강을 중요시하는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도록 설계된 매트리스이며, 인체 부위별 하중이 다른 점을 착안하여 7쿠션 매트리스기술까지 접목하여 침대기술을 한단계 끌어 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리고 가구업계 최초로 지식경제부장관상까지 거머쥐며, 기술력과 품질을 이미 인정받은 상태이다.
|
* 자료제공 : 금성침대
|
올 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가격 거품까지 제거한 국내 자체 생산 브랜드 파워를 지니고 있는 금성침대(
www.springwall.co.kr)로 혼수를 준비하는 현명한 선택을 한다면, 후회 없는 신혼생활의 시작이 될 것이다.
* 상품문의 : 1566-2003)
* 자료제공 : 금성침대(
www.springwall.co.kr)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