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3.24 11:25 수정 : 2011.03.24 11:25

자료 제공 : 이츄

이츄, 스마트폰 앱 출시 기념 ‘사교왕 이벤트’ 진행
친구 많이 사귀면 아이패드2 등 100% 선물 증정

소셜 데이팅 사이트 ‘이츄’(www.echu.co.kr)가 2030 싱글 남녀에게 솔로탈출 기회와 함께 아이패드2를 비롯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이츄 사교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츄가 내놓은 아이폰용 소셜 데이팅 앱 ‘이츄이상형’이 2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데 이어 이달 초 안드로이드 버전 앱이 출시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한달 간 이츄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인 ‘이츄이상형’을 통해 친구를 많이 사귄 회원에게 아이패드2(1명)와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10명) 등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이츄를 방문한 모든 회원에게 자신의 프로필에 다녀간 상대를 볼 수 있는 프로필 방문자 보기 아이템 7일권을 증정한다. 만 19세~39세 사이의 싱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계속 되며, 당첨자는 4월 28일 이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츄 사교왕’에 선정되려면 이츄의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이용해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친구 신청을 한 후 인연 만들기를 시작하면 된다. 예를 들어 자신의 이상형을 파악하는 ‘믹스매치’와 연애 성향을 알아보는 ‘이매진’을 이용하면 테스트 결과에 맞는 이성들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와 책, 음악 등을 등록해 놓아 같은 경험을 한 공감 상대 중에 친구를 찾을 수도 있다. 이 밖에 일상을 글과 사진으로 표현하는 단문, 토너먼트 방식으로 호감 상대를 뽑는 이상형월드컵 등 곳곳에 다양한 친구 발견 메뉴가 있다.

이츄 한상권 부장은 “자신의 프로필과 일상을 자주 공유하고, 친구 범위를 넓혀야 소셜 데이팅 서비스를 잘 활용할 수 있다”라며 “2030 싱글들이 이츄 홈페이지와 이츄이상형 앱을 통해 더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사교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 자료 제공 : 이츄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