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3.24 14:37
수정 : 2011.03.24 17:08
|
순수 의성마늘만을 사용하는 의성농산 영농조합. 자료제공 : 의성농산 영농조합
|
의성농산 영농조합, 100% 의성마늘로 10여 년간 안전한 건강식품 선보여
냄새를 빼고는 100가지 이로움이 있다고 해 ‘일해백리(一害百利)’로 불리고 있는 마늘. 마늘은 피로회복, 체력증강은 물론 노화, 스태미너 증강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식품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이러한 가운데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순수 국산 농산물만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곳이 있다. 그 주인공은 흑마늘의 대표주자 의성농산 영농조합법인(www.esmn.co.kr)이다.
의성농산 영농조합은 조합원들이 직접 재배한 순수 의성마늘만을 원재료로 사용해 고객과 직거래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투명한 판매경로를 확보하기 위해 정품확인을 위한 인증프로그램인 홀로그램을 제품에 부착, 소비자들의 믿음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고품질의 다양한 마늘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의성농산 영농조합은 지난 1998년 마늘ㆍ홍화 등의 농산물을 판매하는 인터넷사업을 시작한 이후 마늘환ㆍ구운마늘환ㆍ흑마늘진액ㆍ파워지세븐 등을 꾸준히 출시하며 2009년 지식경제부가 지정한 의성블랙푸드사업 지정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농림수산식품부가 선정한 ‘2010 농어촌산업분야 1시군 1명품’에 의성농산 흑마늘진액이 꼽히는 등 흑마늘 대가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의성농산 영농조합에서 판매되는 대표식품인 ‘의성농산 흑마늘진액’은 다른 첨가물을 일체 포함하지 않은 100% 의성흑마늘만을 사용한 건강음료. 또한 최근 흑마늘진액과 함께는 출시한 ‘파워지세븐’은 남성 스태미너를 충전시켜줄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흑마늘성분과 함께 ‘지구력증강의 대표주자’ 옥타코사놀 성분이 포함된 파워지세븐은 정력감퇴ㆍ무기력 등을 호소하는 남성들에게 그간에는 몰랐을 ‘파워 증진’을 경험하게 해 준다.
이밖에도 의성농산 영농조합은 통흑마늘과 구운 마늘환을 비롯해 의성마늘과 안동 산약을 혼합한 쌍마환, 마늘 분말 등 각종 보양 식품을 내놓고 있고 마늘을 활용한 마늘엿과 마늘 고추장, 마늘비누 '마늘미인' 등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의성농산 영농조합의 유명진 대표는 “의성농산에서 판매되는 건강식품은 순수 의성마늘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국내에 중국산 농산물이 저가로 들어오는 상황에서 의성농산 제품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우선 정품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면 된다”고 말했다.
춘곤증으로 몸이 쉽게 나른해지기 쉬운 봄, 의성농산 영농조합에서 선보이는 마늘 건강식품으로 건강은 챙기고 피로는 날려버지자.
* 자료 제공 : 의성농산 영농조합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