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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제공 : 맥스피드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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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컴퓨터 AS는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고 위급 상황 시 신속하게 대응해야 한다’라는 콘셉트로 24시간 AS담당자가 대기 하고 있어 신속한 AS지원을 받아 불편함을 최소화 시켜주는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 셋째, ‘시대가 급격히 정보화 되며, 맥스피드 PC역시 정보화 시대를 반영하여 능동이 아닌 수동으로 매장 관리를 하자’라는 이번 콘셉트는 인터넷을 통한 현재 매출이나 PC가동률, 또한 가맹점주가 현장에서 자리를 비우더라도 매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PC방 기능의 장점을 살려줄 뿐만 아니라, PC방 창업을 유도하는 곳들 중, 장기적으로 가게의 운영을 도와주는 곳이 없어 지속적으로 운영되는 가게가 없던데 비해, 매장을 오픈 하고도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까지 한다. 그래서 창업자들과의 신뢰감을 쌓게 하며, 동시에 현 인지도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시스템 구축으로 맥스피드 PC방이 전격지지 한 서비스를 받은 한 사례자는, ‘PC방 창업이 희망사항 창업에서 성공적인 창업으로 바뀌었다. 특히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PC가동률, 아르바이트 근무태도나 식음료 판매현황까지 내가 확인하지 못한 사항까지 빠짐없이 체크해주고 있고, 또한 가게의 매출 역시 꾸준히 오르고 있는 상황이라, 만족스런 결과물을 얻고 있다’ 라고 전했다. 그 외 ‘맥스피드’ PC방에서는 PC방 사용요금 인하보다는 질을 높이는 것에 주력하여 세심한 배려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또한 일반 PC방과는 다르게 자연친화적인 요소 사용으로 장시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탄성이 자자하다. 이러한 결과를 이루기까지는 ‘맥스피드’PC가 소규모 개인 창업으로 매장을 직접 경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서이다. 그래서 체계적으로 자리가 잡혀 있고 현재 전국에 많은 가맹점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맥스피드PC가 성공창업을 위해 전격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를 적극 지원받고자 하는 창업자라면 1588-1879나 홈페이지 www.maxspeedpc.co.kr로 문의하면 된다. * 자료 제공 : 맥스피드PC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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